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목원길 야시장 근처 맛집 제주시 회전초밥 서촌제스시100

반응형

수목원길 야시장 근처 맛집
제주시 회전초밥 맛집
서촌제스시100

#제주야경명소 #수목원길야시장 #회전초밥맛집 #아이와함께 #가볼만한 #서촌제스시100 #제주시회전초밥

 

서촌제스시100

[주소] 제주시 은수길 65 D동

(연 1326)

[영업시간] 11:30 ~ 21:00

[B.T] 15:00 ~ 17:00

[휴무일] 연중무휴

[연락처] 0507-1370-0978


가게 외부 / 주차장

제주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회전초밥 맛집

 
 
 

오랜만에 찾은 수목원길 야시장. 그리고 제주시 회전초밥 전문점 서촌제스시100. 이른시간인데 중국인 관광객이 많아서인지 수목원길 야시장엔 전세버스 차량도 많다. 주차장은 비교적 넓은 편이라 주차하기 좋다. 

수목원길 야시장 근처 맛집 서촌제스시100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시간이면 줄서는 맛집이었는데, 오늘은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다. 


가게 내부

제주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회전초밥 맛집

 
 

자리부터 잡아야 하건만, 휴게공간인 캐러밴에 있는 군것질 거리가 먼저 눈에 들어온 녀석. 일단 밥부터 먹자구요!

보통은 테이블 석에 앉아서 식사하곤 했는데, 이미 풀로 차 있어서 오늘은 이곳에 나란히 앉을 예정이다. 


주요 메뉴

제주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회전초밥 맛집

100가지 초밥이 있어서 서촌제스시100이라는 가게명인데, 꽤 다양한 초밥이 준비되어 있다. 레일 위엔 먹음직스런 초밥이 돌아다니는 중

자리에 앉으면 따끈따끈한 미소된장국부터 준비된다.

접시별 가격

1,900원 / 2,400원 / 2,900원

기본적으로 세가지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더 비싼 접시는 별도로 표기되어 있으니, 확인 후 내려놓으면 된다.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고추냉이와 락교, 초생강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으니 먹기 좋게 덜어놓으면 된다. 


1,900원 스시

제주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회전초밥 맛집

 
 
 
 

모든 메뉴를 다 찍지 못하고, 특색있거나 좋아하는 몇가지만 담아본다. 앞서 이야기한대로 하얀색 접시는 1,900원. 두개씩 담기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 1개씩만 담긴다. 이번엔 가지초밥을 처음 먹어봤는데, 양념맛이 존맛탱! 연어샐러드나 묵은지 광어초밥은 좋아하는 초밥이라 꼭 여러번 먹게 되는 편이다. 아이들이 좋아할 푸딩도 하얀접시에 담겨서 나온다. 

 


2,400원 스시

제주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회전초밥 맛집

 
 
 
 
 
 
 
 
 

하늘색 접시는 2,400원이다. 하얀접시보다는 레벨이 한단계 더 올라간다. 마늘후레이크가 올려진 갈릭새우초밥, 매콤한 맛이 정말 좋은 핵폭탄 지라시, 오늘은 두접시를 스트레이트로 담아달라고 요청하여 총 4개를 한입에~ 맵찔이에겐 다소 매울 수 있으니 도전하지 마시길~ 이외에 연어타코와사비, 새우장초밥, 소고기초밥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크도 하늘색접시에 담겨져 나온다. 


2,900원 스시

제주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회전초밥 맛집

 
 
 
 
 
 
 

가장 비싼 검정색 접시 2,900원, 질 좋은 연어부터, 육회군함, 타코와사비군함, 다랑어 , 참돔, 광어, 타이거새우  등 있어빌러티한 녀석들은 전부 이 구간에 포함되어 있다. 


스시 먹부림

제주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회전초밥 맛집

원래 초밥은 잘 먹지 않던 라온이. 얼마 전부터 계란초밥을 상당히 좋아라해서, 이번에도 시켜주었더니 엄청 잘 먹는다. 꼭 김은 맛이가 없다며 김을 빼고 계란과 밥만 먹는 녀석. 귀여워~

 
 

이에 질새라 연어초밥부터 달리기 시작

 
 
 

굳이 먹방을 찍자며 자기가 멘보샤 먹는 장면을 찍어달라는 녀석.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니 살짝 매운지 물마셔가며 먹기 바쁘다. 

 

이집 멘보샤는 두툼한 새우살이 식빵사이에 고소하게 들어있어서 맛이 정말 좋다.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만한 맛!

 

라온이는 계란초밥 추가! 아빠는 광어초밥 추가!

 
 
 
 
 
 평소엔 장국도 잘 먹지 않더니, 오늘은 장국도 후루룩.. 아직 식사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놓칠까 싶어 케이크와 푸딩까지 야무지게 먼저 먹어버린다. 

 
 

뒤늦게 우동까지 시켜서 야무지게 후루룩~

 
 

라온이가 먹은 6접시와 미니우동 한그릇

아빠는 30접시를 넘어.. 31접시를 돌파하려는데.. 갑자기 응가가 마렵다며... 보채는 바람에 식사는 여기서 그쳐야만 했다.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그래도 잘 먹었으니 다행!


 

수목원길 야시장 구경

제주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으니 식사를 마쳤으면 이제 수목원길 야시장 구경을 가야지~ 밥을 먹고나니 주위가 어두컴컴해져서 야시장 구경하기 딱 좋다. 지구본, 달리는 말, 하르방 그리고 에펠탑 앞에서 허세가득한 자세를 취하며 사진찍기 바쁜 녀석

 
 

잠시 쉬어가다가도 갑자기 생각나면 일어서서 폼을 취하기도 한다. 

 

자기가 달을 찍어보겠다며 핸드폰을 받아들더니, 마치 그림같은 사진 작품을 남겼다. 라온이가 찍은 작품 “흔들린 달님!”

 

 

​이전엔 보이지 않던 용모양 조형물도 보이고, 아기할 때 많이 무서워하던 해골 앞에서도 이젠 허세미 폭발! 군데군데 아이와 함께 사진찍을만한 곳이 많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보니, 아이와 함께 돌아보기 딱 좋은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먹거리/놀거리)

제주 야경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수목원길 야시장은 스시집 뿐만 아니라 이렇게 야경 주변에 푸드트럭들이 꽤 많다. 유명한 메뉴들도 가득하니, 한번쯤은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한켠에 있던 풍선터트리기 게임. 굳이 해보고 싶다길래.. 될까 싶어서 도전시켜주었는데, 총 8발중 직원누나가 가르쳐주면서 했던 앞선 3발은 불발하더니 혼자할 때는 백발백중... 주변 사람들을 전부 놀라게 하며 마지막 한발을 못맞추고 총 4발 적중.. 진작에 시켜줄 걸 그랬나보다. 우리 때문에 구경하던 가족들 아이들도 전부 하겠다며 난리부르스~ 

 

 

 
 

4발 적중으로 얻게된 불빛 검! 자신이 뭔가를 획득했다는 사실에 뿌듯함이 몰려오는지 허세미가 또 폭발한다. 잘할 수 있는데 아빠가 너무 제한을 두었구나.. 잘했어!

전리품을 들고 야시장 주변을 돌아다니며 여기저기에서 사진도 찍으며 구경을 이어나가본다. 

 
 
 
 

막바지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다.  제주시 야경명소가 많지 않다보니, 아는 사람들은 전부 이곳으로 온 모양. 

 

아이들을 둔 가족여행객들은 정말 좋아할만한 구성이 많다. 야시장 구경도 좋고, 먹거리 놀거리도 많고 주변 맛집도 많은 수목원길 야시장. 제주시 여행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