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곽지해수욕장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카레 맛집! 심바카레!

반응형

곽지해수욕장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카레 맛집! 심바카레!

 

아이를 키우고 있다보니 외식한번 하려면 이거저거 따져야할 것도 많고 메뉴 선정하기도 애매하죠. 요즘은 노키즈존이다 뭐다 많아서 더 제한적이기도 하고(어떤 사장님들은 아이도 사람이라고 어서옵쇼! 하던데 노키즈존은 정말..)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찰나에 곽지해수욕장에서 라온이 물놀이도 할겸해서 바로 앞에 위치한 심바카레로 결정하고 출동!! 그래도 라온이가 잘먹는 카레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곽지해수욕장 주차장이 꽤 넓은데 심바카레는 그 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 완전 좋습니다. 주차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될듯하네요. 주소찍고 가지마시고 그냥 주차장찍고 가시는게 편할거에요.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금성5길 44-16
매일 10:30 - 20:00 Last order 19:3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오픈 시간에 맞춰 가서인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더군요. 귤모자쓰고 이젠 알아서 자리잡는 라온님! 많이 컸네..

 

반응형

안쪽에도 공간이 있고, 저 안쪽에 지금 “심바”가 놀고 있더군요. 이집 이름이 애완견 이름 “심바”때문에 지어졌다고 전해들었어요. 들어오는 손님들도 그렇고 라온이도 그렇고 심바를 엄청 귀여워해주더군요.

메뉴에도 심바가 고개를 내밀고 있네요??
이것은 선불제라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하고 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 돈떼먹고 가는 사람이 많은건진 모르겠지만 암튼 선불이라는거 기억하세요~
저희는 돈카츠카레와 라온이를 위한 계란카레를 주문했답니다.

심바 머리에 카레접시가.. 동물학대 아닌가요? ㅋㅋ

 

계란카레입니다. 계란이 오믈렛같은 느낌으로 부들부들하고 전체적으로 아이들이 먹기 좋게 조금 덜 강한 맛이랍니다.

 

이것은 제가 먹을 돈카츠카레에요. 처음엔 양을 보고.. 이거 너무 적은데 싶을만큼 조금만 담겨 있어서 화날뻔 했지만, 카레와 밥은 리필 가능하다는 얘기에 가라앉았답니다 ㅎㅎ

기본양은 제 기준으로는 간에 기별이 안갈정도라서 무조건 리필 들어갔어요. 요즘따라 카레맛이 혓바닥에 남는 그 매콤함이 좀 싫어서 카레를 멀리하긴 했는데 이집은 그리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을만 하더군요. 돈카츠고기도 두툼두툼해서 육즙 팡팡 터지면서 먹기 좋았습니다. 라온이도 잘먹어서 제거 리필한거 더 줬더니.. 맵다고 ㅋㅋ 아이한텐 아직 매운맛인가봐요. 아이들은 계란카레로 리필해주셔야할듯 싶습니다.

곽지해수욕장에서 놀다가 출출할때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무난한 카레맛집 심비카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