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충청도 맛집

청주맛집 - 월남쌈 샤브샤브 & 샐러드바

반응형

월남쌈과 샤브샤르 그리고 샐러드바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소개드립죠

 

볼일 보러 청주에 내려왔다가 들린 샤브샤브...
어제에 이어 또 샤브샤브를 오네요.. ㅋㅋ

 

 

 
볼일 있던 카센터 바로 옆에 위치해서
가기 쉬운 곳이라서 쉽게 방문했습죠..
 

 

 
가격은 뭐 나쁘진 않습니다.
어제 쇠고기 샤브샤브는 먹은 관계로
오늘은 월남쌈 샤브샤브
여기도 샤브샤브 먹으면 샐러드바는 공짜
마루샤브만큼 풍성한 샐러드바는 아니니 너무 기대는 마시구요
 

 

기본 접시세팅입니다.
소스접시와 월남쌈 및 샤브용 접시
 

 

 
샐러드바...
제가 싫어라 하는 풀떼기 위주의 샐러드바이나...
제입에도 맞는 샐러드바라 마음에 듭니다.
요녀석은 닭가슴살이 듬뿍들어간 샐러드
 

 

 
얘는 커틀릿이 들어간 샐러드 
바삭함과 싱싱함의 조화랄까 나름 상큼한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정말 채소 토마토등이 듬뿍 들어간 풀떼기...
이건... 정말... 패에쓰...
콩이 좋아서 콩만 퍼먹습니다. ㅋㅋ
 
 

 

 
단호박 샐러드... 오 맛나맛나 진짜 맛나요 ㅋㅋ
 

 

 
과일은 별도로 없고
이렇게 조림과일들이 준비되어있어요.. 그건 쬐금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뭐 가성비 전부 따질라면 욕심은 한도 끝도 없겠죠? ㅎ 

 

 

 
여름이라 팥빙수도 준비되어 있네요...
 

 

 
일단은 소박하게 한접시 담아서 쳐묵쳐묵 하다보니

샤브와 월남쌈 세팅됩니다.

 

 

 

 
오호라 빛깔만으로도 싱싱함이 묻어나오는듯
오른쪽은 월남쌈 재료들...
리필은 안되니 아껴묵어야 되요...
ㅋㅋ 저는 애교로 한번 더 얻어먹긴했으니
애교부려서 리필한번받는 것은 알아서 하시길
 

 

 
육수도 세팅이 되었고.. 이제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되겠네요
 

 

 
샤브용 고기... 마루샤브꺼보단 때깔이 안좋긴하네

하지만.. 뭐 익으면 다 똑같을테니.. 무시해 봅니다.. ㅋㅋ 

 

 

 
월남쌈을 부드럽게 만들어줄 따뜻한 물

센스있게 레몬하나 떠있네요 

 

 

 
자... 이제 세팅도 되었겠다 본격적으로 먹어보세
 

 

 
보글보글 야채투입 보글보글 고기투입
 

 

 
소스들... 세종류가 구비되어 있으니
입맛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매운소스는 정말 매콤해요 딱 내스퇄!
레몬겨자소스도 별미
난 땅콩소스는 별로라... 잘 안먹습니다. 호불호가.. 딱인.. ㅋ
 

 

 
쌈을 싸자 쌈을 싸
 

 

 
오... 이쁘게도 쌌다
 

 

 
매콤소스에 풍덩 찍어서 한입 가득!
오... 진짜 매콤해 진짜 매콤하니.. 풀떼기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

 

 

 

 
또 싸묵자 이번엔 고기 듬뿍 올려서 ㅋㅋ
 

 

 
라이스페이퍼는 요렇게 꼽혀있어요... 깔끔하니..
 

 

 
양이 꽉차게 듬뿍 넣어서... 또 한번!!!
샐러드바의 재료들도 팍팍
 

 

 
샤브샤브 다먹구선 준비된 칼국수를 투척합니다..

야채도 같이... 그리곤 추룹추릅

 

 

 
칼국수 다 묵으면 이젠 죽을 끓여야겠지요..
계란 한개 톡하고 넣음 고소함이 배가되지요
 

 

 
슥삭슥삭 죽을 만들자요 ㅋㅋ
 

 

 
헐... 배가 너무 불러요... 싹싹 긁어 먹었네....
아오 배부르면 운전할 때 졸린데...
어찌 올라가노... 먹을 땐 좋은데 후폭풍이....
 

 

 
음... 로컬푸드 소비네요.. 좋네요...  

 


큰지도보기

샤브디누보 / -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가마리 30-8번지
전화
043-288-5353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