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쭈꾸미볶음이 생각날 때면 그집이 생각난다. 김포맛집 "그집"

반응형

오늘은 쭈꾸미가 맛나는 "그집"

아.. 그집? 할때

그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김포의 떠오르는 맛집 "그집"입니다.

발리에서 돌아오자마자

급 한식이 땡겨서 동생내외가 먹어봤다는

쭈꾸미 맛집 고고

그러고 보니 매제가 포장해와서

몇번 먹어본 적은 있는 집이었네요

김포 한강신도시 외진곳에 위치한 

"그집" 쭈꾸미볶음 전문집입니당

 

그집 앞 전경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요

식사시간에는 금방 차버립니다.

바쁜 시간은 피해오는게 상책일듯...

 

내부는 넓어요 이곳은 안쪽룸...

아무래도 많이 방문하다보니

이정도는 되어야 할듯 합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 착한 가격이에요.
쭈꾸미볶음에 보리밥과 새우튀김 대짜리 주문완료!

 (보통 다들 이렇게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

 

주문 후 바로 반찬세팅이 시작됩니다.

아무래도 비벼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서

이렇게 상차림이 준비되네요

오.. 싱그러워라...

 

보리밥도 세팅완료!
그릇이 커서 양이 적어 보일 뿐입니다.

비벼묵음 엄청 많아요

 

보리밥까지 세팅완료된

기본차림 상

 

잠시 후 된장이 뙇!

맑은 국물이라 그리 진하진 않는데

꾸미와 함께하기엔 적당합니다.

 

드뎌 쭈꾸미 등장!

그집 쭈꾸미의 특징은 약간 매콤하면서 

불맛이 나서 좋아요.

 

​자 쭈꾸미도 나왔으니

다시한번 한상차림 사진 투척 들어갑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흡입해야겠죠?

각종 나물얹어서 쭈꾸미도 털어넣어주고

 

슥삭슥삭

비비고 있으면

 

주문했던 새우튀김이 뙇!

하고 등장하네요

토실토실합니다

 

살도 포동포동한데

따끈하기까지 해서 더 맛나네요

매콤한 쭈꾸미 비빔밥이랑 먹으니

느끼함도 없고 좋네요

아고아고 배불러라 ㅎㅎ

 

헐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이미 만석...

좀만 늦었음 

오래기다리느라 짜증날뻔...

 

그러고보니 대기장소가 따로 있을정도니

장사가 잘되긴 하나보네요

 

들어가는 사람도 많고

대기하는사람도 많은 

김포의 "그집"이올시다

 


큰지도보기

그집 / 해산물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구래리 107-3번지
전화
031-981-7111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