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김포 한강신도시맛집 - 금당보리밥

반응형

오늘은 보리밥!

가스방출에 엄청나게 도움되는

"금당보리밥"집 이야기입니다.

 

김포에서의 가족과 저녁식사....
몇일간 계속 육식을 섭취한 상태인지라
풀떼기음식으로 편하게 마무리하고자

급하게 찾아 봤어요

다행히 동네에 보리밥집이 있더군요

 

뒷편에 주차하려니

이렇게 메뉴가 뙇하고 보입니다.

가격은 나쁘지 않은듯해요

측면에 부착된 음식사진도 맛나보이네요.

코다리 정식도 있넹.

 

정면 출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주방내부가 오픈되어 있어요.

대화하는 걸 들어보니

가족분들끼리 오손도손 

운영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5명 이상이면 예약 필수라는데

첫방문이라 모르고 대군단 등장에

살짝 놀래시더군요.

구구절절. 이런저런 이유로 그렇다...

뭐 그런건데.. 일단 왔으니..

그냥 주문부터 받아주시면 안될까요???

 

5명 이상은 예약하세요

세팅되어있는 채로 바로 드실 수 있을듯...

근데.. 너무 대놓고 뭐라하니까

좀 그렇더군요

 

첫 방문이라 모르고 왔는데.... 

어차피 받아줄거면 편하게 받지

너무 짜증내면서 얘기하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더이다.. ㅋㅋ

 

앉은 자리에서 본 메뉴판...

블로그에서는 정식시키면

잘 나오는것 같다던데

담에 오면 한번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우리는 보리밥으로 시키지요 

 

기본찬들...

열무김치 맛나고 더덕인지 도라지무침도 맛남

부추를 갈아서 만들었다는 전은 깜찍할정도

 

쌈을 싸먹어도 좋고 

같이넣어서 비벼도 좋은 풀떼기들

말은 쎄게들 하셔도..

재료만큼은 좋은 재료와 맛깔나게 하시는듯

 

오늘 내몸의 가스를 책임져 주실 보리밥과

메인나물 등장!

 

풀떼기들 참으로 싫어하는데..

그게 샐러드류인게지..

이런 나물들은 참 좋아합니다. 

 

고루고루 넣고 된장찌개 조금 넣고
고추장넣구선 슥삭슥삭 비벼줍니다.

그리고 마구마구 입안으로

퍼넣어 줍니다...

게눈 감추듯 아주 빠른 속도로...

된장찌개도 한술 같이 떠먹으면 진짜 짱이죠...

아까의 기분나쁨은

배부름으로 잊혀진지도 오래 ㅋㅋ

 

영업시간 그리고 휴무일,

대한민국 맛집이었군요.. ㅋㅋ 몰랐네..

 

음 콩국수도 개시했다는군요.

콩국수 맛나려나...

예약 안하고 오면 또 한소리 들으려나... ㅋㅋ 

 

 

밥먹고 나와서 한컷

풀떼기가 땡길땐 한번 가보셔요.

군소리 듣지 않으려면 예약은 필수구요..

 

ㅋㅋㅋㅋ

 

 

 

 


큰지도보기

금당보리밥 / -

주소
경기 김포시 장기동 1948-10번지
전화
031-982-5522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