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한강신도시 맛집 - 마루샤브

반응형

이번엔 샤브샤브 뷔페에 대한 이야기에요. 김포에 위치한 "마루샤브"

 

파주에 있는 마루샤브에 대한 기억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살짝 기대는 안되지만 일단 방문해 봅니다. 

한강신도시 장기동 마루샤브는 일단 가성비 좋은 곳입니당

파주가 좀 별로였나...

 

 

 샤브샤브시키면 샐러드바는 무료! 너무 뻔한 사실인가요 ㅎㅎ 
 산지 표시도 되어 있습니다. 요즘 국내산 찾아보긴 힘든게 사실이네요
 

 

 내가 싫어라 하는 풀떼기들 ㅋㅋ 풀떼기는 자동 패쓰
 

 

 샐러드 소스들.. 평생 먹어볼 일은 없을 것 같은... ㅋㅋ
 

 

 여기서 짜장이라니.. ㅋㅋ 근데 짜장... 맛나요

 

 
 
 볶음밥.. 내가 좋아라 하는 스타일...날라 다니는 볶음밥이에요
  

 

 

 해물떡볶이와 중식 메뉴들... 블라블라...
 

 

 디저트류... 케익 두종류 밖에 없어요.. 그래도 달콤한 녀석들로 준비되어 있음다

샤브뷔페에 너무 많은 것을 바래면 안되겠죠
오렌지는 상큼, 파인애플은 파인애플 환타에 절인맛... ㅎ

 

 

 아이들의 천국 초코퐁듀.. 한강신도시가 애들이 많다보니..

 완전 인기 짱이더만요 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살쪄요...

 

 

거들떠도 안보는 커퓌... 그리고 매실, 파인 에이드... 그리고 생수...
커피는 원래 잘 안마시니 패쓰... 매실이 먹을만하더군요
 

 

 초밥류들... 뭐 이정도면 이 가격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희한하게 마루샤브는 치킨이 맛나다요

파주에서도 치킨만 엄청 먹고 온듯합니다. 무슨 비결이라도 있나... 

 

 

 
육회, 샐러드류, 해파리 냉채들... 육회, 해파리 냉채 내가 사랑하지요..

제 만족도를 높이려면 육회와 해파리 두개만 잘해도 ㅋㅋ 

 

자 이제부턴 본 메뉴 샤브샤브 먹어야죠?

샤브샤브는 야채부터 투척해야죠

 

 

풀떼기는 안좋아하지만.. 그래도 샤브샤브엔 채소가 제격

 

 

 
샤브용 쇠고기.... 때깔이 참 곱습니다.
 

 

 풀떼기는 버리고 쇠고기를 살짝 담갔다가...츄릅츄릅 ㅋㅋ
 

 

 

소바... 면과 육수가 평타치에 못미치지만 뭐 그냥 먹어줍니다

 많이 퍼먹음 장땡....

고급 뷔페 간거 아니니.. 고급 퀄러티는 요구하지 않을게요.

 

팁이라면.. 소바그릇이 작으니.. 옆에 죽그릇에다..
얼음 퍼붓고.. 곱배기처럼 먹으면 좀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ㅋ.
 

 

 어울리지 않는 조합으로 먹기 ㅋㅋ
치킨 피자는 계속 먹기... ㅋㅋ 맛나니까..
생새우초밥도 나오자마자 쓸어오기...
 

 

 치킨봉은 계속 먹는다 ㅋ
 

 

 이렇게 담아서 먹어 봅니다. 짜장.. 의외로 먹을만함...
쫄면, 해파리냉채, 육회 좋아라 함.. 김치도 맛남..
와인소고기구이는.. 그다지...
 

 

 
육회가 샐러드 형식으로 나와요 고기만 나오는것 보단 덜 느끼하지만

그래도 고기가 더 많았으면 ㅋㅋ 암튼. 맛나부러

 

 

 풀떼기는 눈으로만 먹는겁니다.

암튼 이래저래 일욜 저녁도 제대로 잘 먹었네요
가족 모임 한끼로는 더할나위 없을듯한 마루샤브였습니다.

 

 


큰지도보기

마루샤브샤브 / -

주소
경기 김포시 장기동 1868-8번지 현대프라자 3층
전화
031-988-8122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