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한강신도시 이바돔 키즈카페

반응형

이번엔 감자탕입니다!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이바돔

요즘은 키즈카페를 겸하고 있더군요. 신도시가 아이들이 많다보니 제대로 적중한 모델인듯 합니다.

 

젊은 청춘은 죽었다 깨도 모르겠지만
애가 하나쯤 있는 집이라면
애들 걱정없이 밥좀 편하게 먹어보는게 얼마나 좋은 건지 알랑가 ㅋㅋ

 
본인도 애가 없지만 조카들이 많다보니 가족모임땐 항상 골칫거리...

김포 사는 사람들은 사우동 이바돔이 있어서 괜찮을 것 같아요.

왜냐 대형 놀이터가 있으니까!
엄빠들이 맘편히 밥먹을 수 있다는.

맛은 크게중요치않지요 잠시라도 편하면 장땡
그래서 굳이 맛집이라고 평하진 않을랍니다 ㅋㅋ

 
묵은지 감자탕을 주문했습니다. 오래된 묵은지와 감자탕이 만났네요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삭바삭하니 뭐 평타수준!  아이들은 노느라 바빠서 잘 먹지도 않네요 ㅋ

 

 


오늘따라 깍두기가 좀 시큼하네.. 더위 먹었나...

 


김치는 뭐 그저 겉절이 그맛이죠. 감자탕이랑 먹으면 제맛이죠

 


얜 한번도 안먹어봐서 ㅋ 이런 짠지는 별로 안좋아라... 손이 안간다

 

자 음식도 음식이지만 이집의 핵심 키즈카페도 살펴봐야겠죠

 

 
놀이터 출입구입니다. 키 제한이 있으나 무용지물
애들은 무조건 투입되더군요. 알록달록 충겹흡수 잘 되도록 시설을 해놔서

안심안심이네용

 

 

 

각종 놀이기구가 즐비하구요. 면적 자체가 엄청 커요 
대형 트램펄린도 있어서 애들이 방방 뛰면서 잘 놉니다. 

이바돔감자탕 자체가 키즈카페를 지향하고 있는지라
애들데리고 오기엔 딱인거죠.. 주변의 모든 부모님들이 애들 생각은 잠시 잊고

썰을 풀거나 밥을 먹거나 그럽디다.. 다들 편안한 분위기! 

 

자 다시 음식 얘기로 들어가서...

 

감자탕이 끓기 시작하네요 이제 라면사리 투척하고
라면사리는 꼭 두번 시켜 먹어야한다는..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ㅋㅋ

 


뼈다귀 살은 푸짐하네요. 맛은 뭐 확실히 뛰어나다 수준은 아니고 
평타 수준입니다. 편안하게 즐기신다고 생각하시면 만족도는 높아요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전체적으로 맛은 확실히 "헐" 소리 날만큼 뛰어나진 않아요
하지만 최대의 장점 '키즈카페'라는 이유만으로 엄청난 손님을 끌고 있는
김포 사우동에 위치한 이바돔 키즈카페입니당 

 

 


큰지도보기

이바돔감자탕 / 감자탕

주소
경기 김포시 걸포동 1574-3번지 2층
전화
031-996-9040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