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강화도맛집 - 야콘냉면 본가

반응형

오늘은 냉면이야기입니다. 바람쐬러 잘 다닐만한 강화도에 있는 야콘냉면이라는 특이한 냉면 이야기입니당. "야콘냉면 본가" 이제 시작할게요

 

가족끼리 석모도 여행 후 강화도에서 냉면집 방문합니다

바로바로 야콘냉면! 처음들어보는 야콘... 그리고 야콘으로 만든 냉면!

 

 

​네비찍으면 위치는 나올텐데요 거의 주변에 다다르면

 

논길을 따라 들어가게 되요 한참을 주욱 들어가다보면...
제대로 가는 건가 싶은 생각에 빠질 때쯤 야콘냉면 공장이 보이고..
코너만 돌면 바로 요렇게 생긴 건물이 보입니당
야콘냉면집 앞에 주차장이 즐비하니.. 주차걱정은 안드로메다로 보내주시고

 

냉면집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주출입 현관입구

 

(좌우로 밭과 정원이 만들어져 있어서 식사 전후에 구경하기 좋습니다)

 

식당내부 주방쪽(폰카다 보니 화질이 안좋네요...)

 

 

 

벽면에 붙여진 아크릴메뉴판(냉면, 빈대떡, 만두만 됨ㅋㅋ)

야콘은 생소하긴 한데.. 대략 설명도 있어요 살안찐데니까 팍팍 먹으삼

뭐 메뉴판 따로 봐도.. 그냥 안되는 거 투성이니... 기본에 충실하세..냉면 냉면
술은... 패쓰...
 

 

 음... 냉면은 이렇게 먹어야 된다고 하네요. 가위로 자르지 마세요.

 

음식사진과 함께 있는 메뉴판... 역시 사진은 사진이야...

 

강화도 토종음식 순무김치....야콘냉면과 같이먹음 좋다는데...
사실 순무김치는 정이 많이 안가는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 
순무의 매운맛이 좀 이질적인 맛이라고 해야되려나요
암튼 나랑 잘 안맞는 음식이었는데 이집 순무김치는 그런대로 먹을만은 했어요

 

빈대떡.... 마치 호떡피 맛이 나는 느낌입니다. 근데 진짜 호떡 같음.. ㅋㅋ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일단 육수가 구수하니 시원하게 맛나고

면은 야콘이 들어간 것인데 상당히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내스타일!

 

비빔냉면 곱배기도 나왔습니다!
국수매니아로서 곱배기정도는 먹어줘야죠 ㅎㅎ

상당히 매콤합니다. 먹다보면 매운맛이 슬슬 올라오는게 특징.

오... 생각보다 맵네... 훠.... 매운거 좋아하는 저두 그런데..

다른 분들도 엄청 맵다고 난리네요

 

​주문한 만두도 나왔는데 피에서 쑥맛이 나는걸로 보아
쑥만두인가봐요 ㅋ 뭐 기대만큼 맛나진 않았음당

배가 불러서 더 먹을 수도 없었구요 

 

​비냉과 같이 먹는 만두! 그리고 만두속 보여드려요

비냉과 함께 먹으니 만두도 먹을만 하네요

 

아주 자그마한 미끄럼틀과 동물농장(?)이 있는
정원도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강화도에 가면.. 특색있는 음식이니 한번씩 잡숴들 보시구랴..

 

 

 


큰지도보기

야콘냉면본가집 / 냉면

주소
인천 강화군 양도면 길정리 795-1번지
전화
032-937-7771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