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학동역맛집 - 더큰집

반응형

오늘은 설렁탕 소개드립니다. "더큰집"

 

음... 정면 입구와 간판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학동역과 압구정역 중간쯤에 위치해 있는
강남 을지병원 건너편 "더큰집" 에 다녀왔습니다.


집으로 오는 길에 위치해 있어서 허기진 배를 채울겸
설렁탕 먹으러 가봅니다. 가끔 설렁탕이 엄청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참 좋아요.. 왜냐면 24시간 운영이라... ㅎㅎ

  

비싼 땅덩어리 동네라그런지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설렁탕과 갈비탕 그리고 밥은 돌솥밥으로 주문해 봅니다

 

기본찬세트! 저는 설렁탕집 깍두기와 겉절이 김치를 상당히 좋아해요

거의 한통씩은 다 비우고 가는 편 ㅎ

그래서 김치 맛없는 집 들어가면 정말 기분이 나빠져요..

다행히 이집은 맛나답니다 

 

깍두기가 참 맛나요 이런 곳은 깍두기가 생명이죠

 

겉절이도 맛나구요. 사실 겉절이라기보다는 거의 숙성 직전의 김치입니당

 

파송송~파송송~

어릴땐 그렇게 파가 싫더니 나이먹으니.. 진짜 파가 느무느무 좋아요.

거의 파숲을 연상할 수 있을만큼. 파를 넣어서 먹게됩니다.​

 

 

탕종류 먹는 사람, 고기구워먹는 사람 등 다양해요.
담엔 고기먹으러 한번 와봐야겠습니다. 정육식당도 겸하고 있는데

고기질들이 대체적으로 좋아보이더라구요.

옆좌석 여자둘이 차돌박이 엄청 구워먹고 있네요 ㅜㅜ

갑자기 너무 부러워.... 부러우면 지는거다... 하고 참고 있는중...​

 

갈비 한대 빼먹고 나서 찍은 갈비탕이니 참고하세요 ㅎㅎ
음... 푸짐하네요

 

뽀얀 국물의 설렁탕! 이집은 고기가 엄청 많습니다

 

 일단 먼저 국수를 추르릅

 

따끈따끈 돌솥밥이 같이 나오네요 밥만 따로 퍼서 담고
물부어서 누룽지로 먹으면 구수한 맛이 그만이죠

 

생각보다 실한 갈비탕 안의 갈비... 아그작아그작

부드럽습니다.  

 

추루릅 짭짭... 헐 설렁탕 안에 고기를 도대체 얼마나 넣은거야!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잖아... 고기 먹다가 질리겠네요 정말.. ㅋㅋ

 

파를 듬뿍듬뿍 넣어서 먹자먹자 추르릅추르릅

음.... 역시 가봐야겠다고 마음 먹은 집은 가서 먹어보는게 맞아요.

고도쿠노구루메 고로상처럼 말이지 ㅋㅋ​

 

 


큰지도보기

더큰집 / 설렁탕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7-15번지
전화
02-3443-3678
설명
더큰집돌솥 설렁탕은 한우 사골과 우족 등을 24시간 끓인 설렁탕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