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신월동 맛집 - 원조황소곱창구이 본점

반응형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원조황소곱창구이본점"

즉 곱창 소개 시간입니다.

 

씁쓸한 알제리전으로 꿀꿀 하던 차에
롯데몰 쇼핑 갈겸 나섰다가
월요일에 쉬게 된 동생 내외와 접선 성공!
점심메뉴에 대한 공방전이 치열했더랬죠

쌀국수, 오향족발, 곱창 등 여러가지 메뉴가
나왔으나 결국 곱창으로 결정!

매제가 가본 적이 있다는

신월동 곱창집으로 일단 가봅니다 

 

 

 신월동에 위치한 "원조황소곱창구이본점"
간판에서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군요.

 

 

곱창(17,000원, 300g)을 시키면

이모님들이 저기서 구워서 내주십니다
그래서 좀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네요

 

기본찬...

겉절이가 어쩌면 느끼해질 수 있는 입안을 

매콤상큼하게 해주고

양파고추 절임도 곱창이랑 잘 어울리지.. 아암....

 

천엽 서비스. 선지해장국 서비스....

 천엽은

야들야들하니 식감이 좋네요,

간도 주면 좋으련만... ㅋㅋ

선지 해장국은 조금 싱거운 편...

내스탈은 아냐...

 

 

음... 곱창, 막창의 효능에 대한 것도 

별도 안내판이 있네요 ㅋㅋ

 

난 효능따윈 필요없음 

걍 맛나면 됨!

 

오호 초벌구이되어 나온 곱창!

쌍둥이 조카 녀석들이 컵라면 먹는 모습이

안타까워 이모님들이 염통을

섭수로 주시면서

"애들 먹이라고..." 하셨지만...

애들은 라면이 더 좋다며...

염통은 내차지.... 캬캬캬

ㅋㅋ 조카녀석들 덕에 오늘 서비스 엄청 받네...

거기다 음료수도 섭수를....

 

 

오... 양파절임이랑 요렇게...

 

진짜 먹고팠던 곱창을

오늘 완전 흡입에 흡입을 하는구나

 

 

마무리로는 역시 볶음밥이지요!

슥삭 슥삭 볶아 줍니다 

 

 
또 한번 슥삭슥삭!

 

은은하게 눌러붙이고

이제 흡입만 하면 되겠죠!!

음.. 볶음밥 맛납니다요

여기도 강추할 음식점으로 추천!

신정네거리역 3번출구에서 엄청 가까워요.

영업은 11시 반부터 밤 12시까지...

주차는 가능하나..

4대 정도까지 될 듯 해 보였구요.

사장님이 손수 발렛도 해주십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한번 가보셔요.​

 


큰지도보기

황소곱창구이 / 육류,고기

주소
서울 양천구 신정4동 971-19번지
전화
02-2697-3363
설명
쫄깃 쫄깃한 곱창 구이전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