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홍대입구맛집 - 조선화로구이

반응형

오늘은 화로구이 맛집 "조선화로구이"입니다.

 

동생이 한복 대여한다고 홍대 들렀다가

한복집 바로 옆에 있길래 그냥 고기먹으러가자 하구선
진짜 그냥 들어간집입니다!
일본애들이 눈에 띄길래 열도에도 소문난 맛집인가 싶었는데

 가격이 뙇!


정말 착하지 않은 가격이더군요

들어온다고 들어왔는데.. 눈치보이고... 걍 삼겹살이라도 먹어야하나
했더니만 주위에 온통 소고기 파티중이라 체면이 구겨질 듯하여

울며겨자먹기로.. 소고기 시켜볼까 합니다. ㅋㅋ


운동 중인데 고기맛 본지도 오래되고 해서 이모한테 물어 뭘 많이 

시키냐고해서 메뉴판 젤 상단 갈비살로 시킵니다..

갈비살 1인분 19,000원 ! 고기뷔페가면 배터지게 먹을 돈인데 ㅜㅜ


음... 다행히 양은 셋이서 먹기에 충분하더군요

 

 

 

 이번에도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안찍긴했으나... 밑반찬도 괜찮았어요 
 새마을식당에 견주어 손색없는 파무침이라던가 
 특히 갓김치는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더불어 서울에서 첨으로 입에 맞았던 너무 시원한 동치미 등

 
 암 생각없이 들어간 집이었는데 의외로 괜찮은 집이 되었죠
고기도 양많고 질도 좋고.. 비싸긴 했어도 그만큼의 값어치는 하는 집입니다

먹고나서 맛집 검색하니 맛도 있고
YG애들이 자주오는 식당이라 소문이 자자하더군요. 몰랐더만 바로 옆이 YG라고

그런데 이게 웬걸...

 

 

동생이랑 나란히 찍은 사진의 두 머리 사이로 보이시나요?
옆모습의 남자!!!!

 


헐헐 나는 등지고 있어서 몰랐는데 동생은 금새 알아보더군요.
대성아!!!!!!!

 


ㅋㅋㅋ 웃긴건 주변에 온통 일본여자들 천지였는데
숯불가져다주는 아저씨가 빅뱅 대성이라고 온동네에 소근소근거리고 다니심

ㅋㅋ 장사 정말 잘하시는 분이네요 


ㅋㅋ 그리고.. 일본아이들이 우리자리 엄청 탐내며

 곁눈질로 힐끔보면서 대성이를 좋아하는거보니... 
대성이가 인기스타는 맞나보네요


니혼진들에게 자리를 비켜주는게 예의다싶어
얼른 자리를 뜨려는데 아니 갑자기 동생이랑 여친이
대성이 한테 악수한번해도되냐고 ㅋㅋ


순간 나도 깜짝놀랬으나 대성이가 친히(?) 자리에서 일어나서 공손하게
악수받아주는거 보니... 음... 이녀석 예의는 바르구나...
애들 손 안씻을거라고 ㅋㅋㅋ 암튼 와이지애들 자주온다더만 

바로뒤에서 진짜로 밥먹는거 경험하니 맞긴 맞나보네요.. 

그나저나 와이지식당 맛있다던데.. 얘들은  왜... 여기서...
암튼 한번들 가보셈 어쩌다 지드래곤 보는 날도 있겠지요

홍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한블럭가다 바로 우회전하면 보임

 

 


큰지도보기

조선화로구이 / 육류,고기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1-18번지
전화
02-3143-1300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