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선릉역맛집 - 고기카페

반응형

오늘의 추천집은 "고기카페"입니다

고기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고기 뷔페죠.. ㅎㅎ

뷔페매니아라 고기도 이런데가 있다면 무조건 달려가고픈...

 

고기가 마구 땡겨서 논현동 근처를 검색했는데 그나마 제일

가까운 곳이 선릉이더군요.

 


보통 평가를 신경쓰기는 합니다.

 맛이없느니 불친절하다느니 여러 소리들 많아도 직접 겪어보고 

 내가 판단해보자는 주의라.. 배도 고프고 해서 일단 무시하고 
  찾아가 봅니다

 

선릉역 7번출구로 나가자마자
완전 좁은 골목길 나옵니다. 골목길 접어들어 70미터 앞 우측에
이렇게 고기카페가 보이니 바로 들어가세요
(성인 1인당 17,000원)

 

​먹느라 사진을 많이 안찍어 왔네요 ㅡㅡ

 

친절도? 글쎄 뭐가 그리 불친절한지 잘 모르겠네요
뭐든 본인들 맘에 안들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맘에 안드는거니깐

없는 말도 지어내겠죠.. 일단 저는 합격 


불판 제때제때 바꿔주고 떨어진 반찬 달라면 주니
불친절하지도 그렇다고 완전 친절하지도... 않는 딱 평타 수준입니다..
(모범음식점도 아닌데, 고기뷔페에선 대충 배부르게만 드세요 

무슨 고기뷔페 와서 친절을 논하시는지. 엄청 바쁜 타이밍에는 종업원들도 정신없고 해서 신경 덜 쓸수도 있어요. 손님도 갖춰야 될 예의가 있는 법이지요

예전에 장사를 해본 가닥이 있어서 그런가 불친절 소리나오면 욱하네요 ㅋㅋ)


암튼 배가 너무고파 실신지경이라 바로 고기담으러 가선
차돌백이, 안창살, 토시살, 양념갈비살 등등 퍼옵니다.
기본세팅이 괜찮더군요 곁들이는 야채도, 파무침(느끼함 없애주는데 좋고)
김치도 맛나고(김치 맛없는 식당은 식당도 아니라는 생각)
동치미도 괜찮음... 음... 고기뷔페에서 이정도 퀄리티면 따봉이지....

차돌백이는 지방질이 좀더 많은 편이긴하나 먹을만 합니다
토시살이나 안창 특히 갈비살은 굵직굵직한데
보기와는 달리 부드러워서 깜놀!!! 그리고 맛있기까지
갈비살은 완전 의외... 진짜 무슨 주먹고기 같이 엄청 굵은데 잘 씹히데요.

등심과 LA갈비도 먹을만했고
떡갈비는 조금 짜니... 염두에 두시길...

암튼 차돌백이 세판(아무도 없어서 고기냉장고 차돌 다 먹어 치웠어요 ㅋㅋ)
갈비살은 한판 정도, 안창 토시 등심 등으로 두판
그렇게 목구녕에 찰만큼 배부르게 먹었네요

암튼 가끔 고기 땡기면 가줘도 될만한 선릉역 회식장소입니당

이런 곳에서 고기질 타령하지 말고 불친절 운운하지 맙시다

 

뭐 직접 가보니 하나도 나쁘지 않은 곳이라는!

이래서 남의 평판 듣고 식당 가면 안되는게야... ㅋㅋ
 

 


큰지도보기

고기카페 / 고기뷔페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5-8번지
전화
02-557-1439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