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논현동맛집 - 리북집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바로 논현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족발 맛집 "리북집"입니다.

 

친구들 모임 땜에 논현동 먹자골목으로 달려갑니다

이동네는 항상 사람이 많으니 어느집을 가도 바글바글 바글바글...

 
사실 이동네 산 지가 오래임에도 이거리엔 거의 안나오게 되더군요

이게 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의 단점.....

친구들 모두 배고프다는 성화에... 배부터 제대로 채우고자

그동안  보아오기만 했던 "리북집" 선택

 

사실 족발에 아주 환장하면서 먹으려 들지는 않아요

예전엔 아예 먹는 방법조차도 몰랐었죠.. 징글징글하니까..

부산 냉채족발과 "만족"을 경험한 뒤로는 조금 먹기는 시작하는데

대놓고 즐기진 않습니다 그려 ㅋㅋ 식성이 좀 까탈스럽긴 해요....​

음.. 여기 맛집인가보네요.... 진짜 사람이 많군요

이동네는 백종원님 가게만 넘쳐나는데 여기도 백님 가겐가...

 

암튼 대기시간은 좀 길어질 것 같군요.
출입구에 대기자 이름 적는 칠판 있어서 이름과 인원수를 적어놓고

이젠 기다리기만 하면 되네요


우리 앞엔 14팀이 있어서..... 다 지워버리고 싶었으나...
선진국 시민으로써.... 일단 참습니다.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으나 자리는 금방금방 나는 것 같습니다.

(기다리다 지치는 사람들이 그냥 가버리니.. 금방 내차례 ㅋㅋ)​

 

바깥에서 족발 써는 시연(?)도 하고 있어서 기다리기에 지치지는 않으나
마찬가지로 기다리는 동안은 침샘 자극해서 고문하는 곳이기도...

 

 
​자리 잡고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고기가 들어오더군요

 

음.. 개인적으론 만족이 더 나은 것 같긴 한데

친구들은 리북집 족발이 더 낫다고 하네요.. 뭐 솔직히 거기서 거긴듯하지만

암튼 맛있네요 

 

쫀득쫀득하니... 술도 잘 넘어가고...
음... 이런 족발이라면 

 또 먹어보고 싶구나 했더랬죠. 암튼 기다린 보람은 있는 "리북집"이었습니다.

 


큰지도보기

리북집 / 육류,고기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3-3번지
전화
02-540-8589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