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남대문시장맛집 - 통통김밥

반응형

칼국수니 생선구이니 갈치조림이니 이런 남대문의 기라성 같은 음식.... 솔직히

많이 가보지도 못했고.. 가서 특출나게 맛나다는 경우도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남대문에 있는 회사다닐적 가끔 먹던 요녀석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더라구요

바로 통통김밥

 

가끔 점심에 사먹던 불오징어김밥이 생각나서 남대문 들린김에
바로 방문했습니다. 이렇게 줄서서 기다리다가 주문을 넣으면 되요

 

이집 김밥 메뉴입니다. 종류가 완전 많은건 아니지만..

매력있는 김밥들이죠... 저는 원래 오리지날 엄마표 김밥을 좋아하지만

가끔 이런 자극적인 김밥.. 땡길때가 있답니다.. ㅋㅋ 


저는 불오징어김밥이 젤 맛나길래..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재료들이 주문하는 곳에서 바로 보입니다. 엄청 두툼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인지 김밥을 쌋을때도 엄청 두툼두툼.. 완전 맛나보이게.. ㅋㅋ

 

아오 저 빨갛게 볶은 오징어가 매콤하니 입맛을 돋궈줍니다..
두께도 두꺼워서 한끼식사로 거뜬하지요.. 아.. 매콤하니.. 그맛...

또 생각나네요.  

 

 


큰지도보기

통통김밥 / -

주소
서울 중구 남창동 50-28번지
전화
02-3789-4834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