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강남구청역 맛집 - 팔당닭발, 신경질나게 매운 음식이 먹고 싶다면!

반응형

강남구청역에 볼일보고 집으로 걸어오다
허기진 배를 움켜잡고 스트레스 날릴 겸 

매운음식 찾아 보았지요

매운갈비찜, 닭발집 등이 나오더군요


을지병원쪽 매운갈비찜을 먹을까..
아님 근처에 있는 팔당닭발을 갈까 하다가
당장 허기진 배는 가까운 팔당닭발로

가자고 하네요.

참고로 닭발은 못먹습니다 ㅋㅋ

오징어볶음이 있다길래 가보는길..


 강남구청역 3번출구로나오면 

보이는 큰빌딩을 끼고 우회전하여 

  오르막골목길 첫번째사거리에서

바로 좌회전하여 내리막길로 가면

 

 이렇게 팔당닭발집 발견!!!! 

하지만 이곳은 배달전문 가게!
앉을자리도 없어서 좀더 내려가면

먹을 수 있는 매장이 나온다고 

이모님이 얘기해주네요...

초행길이라면 이집인가 하고 헷갈릴 수 있으니

잘 살피세요.

조금만 더 내려가면

왼쪽편 2층에 자리잡은 "팔당닭발"이 보입니다

팔당닭발

(주소)서울 강남구 학동로 45길 7(영업시간) 매일 12:00 ~ 06:00

 

주위가 온통 팔당인걸로 봐선

이곳은 팔당그룹의 본거지인듯 해요

헐... 골목길 내려오다 추성훈 발견...
사진은 못찍었으나 

왠 근육질에 힙업된 남성이 

눈에 띄길래 자세히 보니 "추성훈" 

덜덜 몸매가 장난 아니네요...


"이모가 있는집"이란 식당에서

밥먹고 나오는데....
이집도 맛나나? ㅋ 

암튼 추성훈을 가까이서 보다닝 ㅋㅋ

 

서둘러 팔당닭발로 향합니다.

배가 너무 고픈데 연예인 소리라니..

 앞서 말했듯이  닭발은 못먹는지라 

블로그에서 추천하던 오징어볶음으로 주문했어요.

 공기밥과 계란찜도 주문,

쥬시쿨은 서비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정말 맵습니다. 진짜루!

매운음식 열혈마니아인

제가 먹어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매워요.

 

화가날정도.. 매워요...

진짜 욕나올정도로 맵다!!!
웬만하면 매운맛은 잘 먹는 편인데...

진짜 여긴 유난히 맵다...


입안이 너무 얼얼해서 먹기 힘들 정도 ㅋㅋ
칼국수를 같이시켜 먹는다더니만

왜 그런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하긴.. 칼국수랑 먹으면

매운데다 뜨거워서 먹기도 힘들듯.....

 

 오징어살은 굉장히 두툼하고 먹을만해요,

재료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너무 매우니..

매운맛 못먹는 사람은 

함부로 시도하진 마세요...

밥먹는 와중엔 물도 잘 안먹는 편인데

물한통 다비우고..
결국엔 계란찜을 밥위에 얹고 

양념을 섞어서 먹는데도 맵네요 아오 

밤새 속이 좀 아파서 ㅋㅋㅋ

깍두기는 조그만게 맛나긴합니다.

정말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서

엄청 매운거에 한번 디고 싶은 분이라면

절대 강추!!

반응형

팔당닭발 메뉴

매운오징어볶음(변동)

국내산 제육볶음(변동)

치즈닭발(변동)

오징어볶음A세트(48,000원)

가격변동이 심한 것인지

정확한 가격은 안나오네요.

 

담엔 추성훈이 밥먹은 이모가 있는집 

가봐야겠고만

 

2022년 현재 다시 돌아와서 이글을 보니

이집 오징어볶음이 너무 그립네요.

처음 갔던 이날, 지금의 와이프랑

밖에 나와서 매워도 적당히 매운걸 팔아야지

이건 사람이 먹을 수도 없는걸 팔고 있다고

가게 앞에서 엄청 욕하던 게 기억나네요.

그렇게 욕하다가 또 생각나서 가고

이사를 가도 포장해서 먹고

그 매운 소스에다 밥도 볶아 먹고..

진짜 욕하면서 먹게 되는

마성의 오징어볶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