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서초동 맛집 - 매운갈비찜 온돌집

반응형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온돌집"

매운갈비찜으로 유명한 곳이죠!

※작년에 다녀온 기록입니다.

확인해보니 본점이 차병원 길 건너편으로

이동했으니 이리로 가진 마세요!!

동생내외가 원츄원츄해서 간만에 저도 땡기기도 하고

매운갈비찜 먹고파서 서둘러 방문한

온돌집... 

 

예전만 못하다는 평도 많지만 
그래도 매콤한게 땡길때면 항상 가게 되는 곳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유난히 차가많네요

주차를 겨우겨우 하고 들어가 봅니다


   

 

메뉴판과 첨보는 신메뉴들..

일단 매운찜갈비와 당면사리, 공기밥을 주문

매운정도는 "매운"으로 선택합니다.

(요즘은 '아주매운' 먹죠...

입안이...다 터집니다 ㅋㅋ)

당면사리가 넓적한게 특색입니다.

(그래도.. 난 동그란 당면이 좋은데...)

 부추전도 있고... 매운 입안 식히라고

  콩나물국도 있어요 콩나물국은 정말 간이 거의 없어요

  짱아찌들도 나옵니다.

반찬들은 주기적으로 조금씩은 바뀌는 것 같아요

 

 김이랑 미역무침 등은 항상 그대로인듯 해요

전체적으로 매운 요리를 먹는 곳이라 그런지

간은 싱겁게 되어 있습니다. 

밥 담는 대접도 바꼈네요

 

밑반찬들이 조금 바뀌었어요.

늘상보던 깻잎과 갈치새끼조림이

안보이네... 요샌 안나온다 그러네요

그냥 밥이랑 먹어도 참 맛났는데

조카녀석들 땜에 시킨 불고기볶음밥? 인데

화질이 영구리네요...

3천원인디 양도 별로고  

뭐 맛도 그다지 있진 않다고 하네요 비추입니다ㅋ

하지만 찜갈비는 간만에 먹으니 좋네요

매운맛이 좀 약해서 아쉽긴 하지만...

담엔 아주매운으로 가야겠어...

원래 일요일 영업안했는데....바뀐듯...

암튼 매콤한거 먹고플 땐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