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한강신도시맛집 - 활어천국(회)

반응형

김포에서 회 먹고 싶은데 마땅한 곳 찾으세요?

그럼 이제 횟집 후기 들어갑니다. 활어천국!

 

 

회가 급 땡겨서 인근에 있는 횟집 찾아 삼만리!

동생이 예전에 회식해본 곳이고 먹을만한 곳이다 하여
뭐 회만 좋음 되지하고선 급 방문한 곳입니다.

 

 

 

수족관이 전면에 배치되어있어서 직접보고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실장님들도 무쟈게 친절합니당

 

활어들이 뙇!.. 산오징어 2마리 만원...

 강릉가면 한 네다섯마리는 더 줄텐뎅.. 아쉽지만

당황하지 않고... 주문.... 끝!

 

오징어가 조그맣다... 오징어는 큰것보단 작은게 완전 맛나다요

 

메뉴판이 형광등에 부시는구만... 아... 모듬회 얘네는 안보이넹..

대략 35,000원에서 50,000원 사이니까... 3,4명이면 5,6만원이면 될듯 합니당​

 

 

 스끼다시 One (콩까먹으라고 콩.. 새우초밥.. 오징어초무침.. 샐러드)

 

개인당 한개씩 나오는 야채죽

 

산오징어가 먼저 나왔네요 탱글탱글함이 보임까? 안보임까?
강릉처럼 싸고 양많게 먹을 순 없으나 그래도 만족하면서 먹어야겠죠?

아... 진짜 탱글하니 맛나네..이정도면 괜찮다

 

스끼다시 Two 꽁치가 빠질 순 없겠죠.. 오늘따라 유난히 맛나다는 꽁치..

그리고 버섯구이...

 

시샤모를 튀김입혀서 내오더군요. 그냥 구운게 더 맛나는데... ㅋㅋ
 소스맛이 너무 강해서...좀 맛을 떨어뜨리긴 하나... 다먹어버렸죠. ㅡㅡ

 

조카들을 위한 콘... ㅡㅡ 흔들린 콘이구만...

 

오... 묵사발...  한강신도시엔 묵사발 주는데가 은근 많네요

트렌드인가.. 표절인가.. 

 

드디어... 모듬회(대, 5만원) 등장!
두툼하니 식감도 괜찮고 이정도면 부담없이 먹기엔 그저 좋네용
광어 우럭 돔 그리고 농어 이런식으로 세트구성된다고 합니당

흔들린 콘이 요기엔 살짝 제대로 찍혀 나왔네요 ㅎㅎ


암튼 저녁한끼 이렇게 잘 묵었네요 탱글탱글

 

매운탕은 잘 안먹어서 안찍었어요 ㅋㅋ 매운탕도 맛있다고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