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한강신도시맛집 - 육돈정육식당

반응형

오늘은 고기고기 고깃집 이야기로 들어가죠 한강신도시 장기동 "육돈정육식당"

 
선릉 고기 부페 이후로 참 맛나는 집이에요. 제 입맛은 조금 저질인가봅니다 ㅋㅋ
정육식당 고기질이 이정도면 쵝오!

김포 한강신도시 장기동 먹자거리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는 금연.. 오른쪽엔 주차장이 완비 4대 정도는 주차가능 합니당

바깥에서 먹으려면 죠기에 앉으면 되구요. 바깥에서도 착한 가격판이 보여요

 

 

실내는 요렇게 생겼습니당. 단체고객이라 짜증날만도 한데 잘 

 대접해주신 아자씨들.. 조카들이 진상인데도 귀여워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집의 별미 묵사발 ㅋㅋ 시원상큼함... 오... 제대론데...

몇번이고 계속 시켜묵어도 맛나는 묵사발 

 

기본세팅! 불판이 너무 맘에 드네요 하나 훔쳐가고 싶은... ㅎ

 

불판 가운데 된장찌개가 놓여져서 끓고 주변엔 고기를 노릿노릿 구울 수 있고
된장찌개는 무한리필!! 달라고 하기 전에 계속 리필해 주십니다. 완전 좋아

 

묵사발 흡입부터 들어갑니다. 쳐묵쳐묵.... 쳐묵쳐묵..

 

오우 소한마리!!! 한테이블 당 소한마리 시켰어요
4명이서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인듯 합니당

 

​솔직히 수입산인데... 고기질 좋아요. 해동을 정말 잘한 것 같더군요.

먹다보면 수입산인지 구분도 안감... 솔직히 구분한다는게 웃기는 말인듯..

 

자글자글 구워보죠. 일단 차돌부터 구워야겠죠?. 차돌 퀄리티도 좋습니다.

한우라 그래도 믿겠다.. 진짜

 

구워서 한입 추르릅... 완전 추르릅 추르릅

 

소한마리 시키면 육회는 서비스, 아 육회도 개맛나... 소량이지만

애교떨면 한번정도는 리필가능하더군요 애교애교애교애교 

 

고기는 계속 자글자글... 어쩜 이리 마블링이 좋을까나...

 

이렇게도 야채랑도 한번 추르릅...

 

보글보글 된장도 잘도 끓여지는구나.. 고기 몇점 먹고 한술 뜨면 시원하네요

 

두툼한데도 고기도 질기지가 않으네... 아니 어째 이리 부드러운겐가...

파인애플이라도 드신겐가? 고기사마?

 

점점 고기가 줄어드니 아쉬워지네요.

 

​식사를 마치면 후식도 주시는데 어린이용 젤리... 스트로베리젤뤼였나
헐...제가 먹어봐도 맛나네요 ㅎㅎ 부드러운 식감이 후루룩 잘 넘어갑니다.

 

어른용  후식 매실주스... 오 소화완전 잘되는 맛

 

첫 방문 이후로 가족외식 때는 자주 간답니다. 


큰지도보기

육돈정육식당 / 한정식

주소
경기 김포시 장기동 1454번지
전화
031-989-9233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