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한강신도시맛집 - 홍익돈까스

반응형

돈까스가 급 땡기세요? 한번먹으면 너무 배불러서 당분간 돈까스 생각을 잊게

만드는 "홍익돈까스" 소개들어 갑니다.

 

김포한강신도시에 새로이 자리잡은
홍익돈까스 김포한강점

돈까스가 너무 땡기는데 동생이 여기가면 무쟈게 큰넘으로 먹을 수 있대서

들어가봅니다. 


 

 

인테리어를 원목스타일로 이쁘게 해놨네요

 

손님이 많은 관계로 대기실도..... 이 텅빈공간이 금방 차더군요

식사시간이라 그런지.. 준비시간도 별도로 두고 있던데.. 음..

시간 잘 보고 다녀야될 곳인가 봅니다.

 

 

 

 

내부도 넓고 주방이 오픈스타일이에요.
다들 깔끔하게 유니폼 입고 하니 왠지 신뢰도가 올라가네요

 

홍익돈까스메뉴판입니다. 이집의 인기메뉴 1, 2위라는
왕돈까스 8,900원 해물볶음우동 8,500원   일단 이게 기본인듯해요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이렇게만 시켜도 됩니다.  


저희는 어른 넷, 아이들 넷이라서
왕돈까스 3, 해물볶음우동(매콤한맛), 까르보나라로 주문합니다.

 

 

​왕돈까스 많이 먹어보긴 했지만 진짜 크네요.

정말 질리도록 먹을양이군요. 너무 많아서.. ㅋㅋ

(먹성 좋은 제가 질릴 정도니... 많긴 많습니다)

이거 먹으면서 사이드메뉴 시킬 생각 꿈에도 꾸지마세요.

 

 

 

 손바닥 두개보다도 큽니다.

두께도 얇아보이나 은근히 배터지게 만드는 왕돈까스

그래도 조금 느끼하니 깍두기 무한리필 들어갑니다. 깍두기 없음 다 못먹겠어요 ㅋㅋ 질려요 질려

 

 

​돈까스 먹다보면 좀 느끼하잖아요.. 볶음우동이 일품이네요. 매콤한맛이라
느끼함을 감춰버립니다. 오.. 갠춘한데.. 우동을 별로라 하지만.. 먹을만하네요... 매콤하니.. ㅋ

 

까르보나라도 소~소~ 먹을만하군요 크리미크리미해요

암든 다못먹고 왕돈까스는 거의 한개분량을 포장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후로도 세번정도 방문했는데...

양이 너무 많다.... 많아도 너무 많아... 질려질려 ㅋㅋㅋ

 


큰지도보기

홍익돈까스 / 돈까스,우동

주소
경기 김포시 장기동 1691번지
전화
031-986-3277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