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골든 치즈렐라 와퍼와 너겟킹 먹으러 버거킹 노형점에 가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버거킹노형점 #골든치즈렐라와퍼 #너겟킹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가 무엇이냐 묻는다면 당연 버거킹 와퍼!

 

 

20살 서울생활. 서울극장에서 처음 먹어본 버거킹 와퍼는 시골에서 갓 상경한 촌놈에게는 인생 최고의 맛이었다. 버거킹 사랑은 마흔이 훌쩍넘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일요일 저녁. 밥먹기 애매하기도 해서 햄버거랑 감자튀김이나 먹고, 드라이브라도 할겸 라온이와 함께 버거킹으로 가본다. 신메뉴인지 골든 치즈렐라 와퍼가 있어서 세트로 구매하고, 너겟킹을 추가해 보았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이제 먹어보자!


반응형

[골든 치즈렐라 와퍼]

기본이 되는 불고기 와퍼에 치즈(모짜렐라 + 체다치즈)를 더하고 디아블로 소스의 매콤함을 입혀 불향 가득한 치즈풍미의 매콤한 와퍼가 탄생했다!


너겟킹의 허니머스타드소스를 뿌리고 한입 베어 물었다. 와~~~ 일단 와퍼 자체가 불향 입은 패티 덕에 풍미가 가득한데 여기에 두가지 종류의 치즈가 더해져 풍미를 더욱 올려준다. 그리고 자칫 느끼할 수 있을 타임에 디아블로 소스가 올라온다. 맛없을 수 없는 조합!


 

골든이라는 명칭을 붙일만 하다. 황금빛 치즈가 녹아내리듯이 패티와 번으로 떨어진다. 햄버거 광고가 항상 과장이 심한데 이건 그래도 얼추 비슷한 모양새를 보여준다.

 


 

라온이를 위해 준비했던 감자튀김 몇개를 살짝 집어 와퍼 사이에 넣고 한입 더 베어문다. 감자의 풍미까지 더해져 더 맛있어 진다. 오늘 저녁 외출은 참 잘한 결정이다.


 

 사라져가는 와퍼가 아쉬울 만큼 맛깔난 골든 치즈렐라 와퍼! 마지막 한입까지치즈의 풍미가 살아있어 더 좋았던 식사! 다음번에도 이녀석으로 선택할 가능성 100%!


 

 어제 먹고 왔던 골든 치즈렐라 와퍼 쿠폰이 오늘 배달되었다. 행사기간은  9월 19일 ~ 10월 3일까지 단품으로 구매해도 후렌치 후라이와 콜라가 공짜! (카카오채널에서 확인가능, 매주 업데이트 되는 쿠폰이 날라온다) 이런 기회를 놓치면 안되지! 어제는 모르고 갔어도 알면 챙겨야 되는데! 언제가지? ㅜㅜ 


 

 [프렌치 후라이(L)과 너겟킹 8조각]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아이라 조금 더 긴 것으로 주려고, 라지로 업그레이드 했는데 레귤러와 별 차이없는 라지였다. 직원에게 물어봐도 봉투에 표시된대로 준건데 왜 그러냐는 식의 눈빛이라 '네..' 하며.. 돌아온다.

 

최애 버거킹이니까 이런 과장광고 한번 넘어가 준다. 키오스크에 나온 상품 사진과 너무 다른건 약간 실망스럽긴하다. 굳이 업그레이드가 필요했나 싶네.


 

 이번에 처음 시도한 너겟킹은 대성공! 마침 할인행사를 하기도 해서 저렴한 가격에 8조각을 겟했는데 라온이가 너무 잘먹어서 좋다. 그런데.. 너무 너겟킹만 먹는다. 감자튀김에는 손을 전혀 안뻗는 녀석!


 
 

 

 너겟킹만 추가 주문! 어찌나 맛있어 하는지 16조각을 해치워 버렸다! 감자튀김은 나의 몫! 이젠 감튀가 아닌 너겟킹 먹으러 버거킹 하자고 할 녀석이다.. 속살이 알차게 들어차 있는데다 닭냄새도 안나게 잘 튀겨져서 먹을만 했나보다. 녀석이 잘 먹었으니 버거킹은 너에게도 맛집으로 등극하겠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