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여행정보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꿈의 리조트 & 호텔 1탄

반응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꿈의 리조트 & 호텔 1탄

우리 꼭 가봅시다!!

 

출처 : 페북 넷플러 페이지에서 퍼옴..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673796162712240&id=536068409818350

 

 

 

아.. 언제나 이런 호텔 리조트에 가보나...

아니지... 가볼거야... 반드시!!! 젯다이!!!

 

 

1.탄자니아 만타 리조트(아프리카)

  객실에서 물고기를 볼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ㅜㅜ

 

 

2.빌트키르힐리 게스트하우스(스위스)

   알프스 정상에서 먹는 밥은 어떤 맛일까요? ㅎㅎ

 

 

3. 프리 스프릿 스피어스(캐나다)

   어릴때 항상 나무위에 짓는 집을 꿈꿔 왔었는데..

어른들도 동심에 빠져들게 할

   숙소이네요..

 

 

4. 지라프 매너 호텔(케냐)

   음.. 기린과 아침을..

ㅋㅋ 이건 깜놀하겠네요 ㅋㅋ

 

 

5. 마르케스 데 리스칼 호텔(스페인)

   건물 외형이 정말 특이합니다.

건물 자체가 예술인 곳이네요

 

 

6. 다스 파크 호텔(오스트리아)

   홀로 여행 떠나는 분들에겐

정말 최적의 장소임이 분명합니다 ㅎㅎ

 

 

7. 카크슬아우타넨 호텔(핀란드)

   이미지에 오타가 있네요 ㅋㅋ

'필란드'란 나라가 있나 한참 생각을...

   북유럽의 밤하늘이 궁금하네요

 

 

8. 로이사바 호텔(케냐)

   - 이건 조금.. 무서운데요.. ㅎㅎ

야생동물을 보는 건 좋은데..

먹잇감은...

 

 

9. 나무호텔(스웨덴)

  헉.. 거울이구나..

어디있는 지 한참 보게된....

 

 

10. 아난타라 골든 트라이앵글 리조트(태국)

     1탄은 유난히 외부에 있는 호텔들이 많네요..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힐링!

 

 

11. 캠브리안 호텔(스위스)

    예전에 온천에서 눈을 맞으니 기분 엄청 좋던데..

여기도 딱 그런 느낌일듯

 

 

12. 버블호텔(프랑스)

  히야 별난 곳이네요 투명 텐트라니 ㅋㅋ

낮에는 엄청 뜨겁겠네요... 특이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