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여행정보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꿈의 리조트 & 호텔 2탄

반응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꿈의 리조트 호텔 2탄입니다.

 

출처 : 페북 넷플러 페이지에서 퍼옴...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675246415900548&id=536068409818350

 

 

 

와.. 넷플러 페이지에도 좋은 곳 많네..

스크랩해서 꼭 가고 말테야...

 

 

1. 콘래드 호텔(몰디브)

  여긴 정말 저의 로망! 어제두 지하철에서

몰디브로 떠나자는 광고판만 찍고

  있었네요. 꼭 갈거야!!!! 

 

 

2. 화이트포드 호텔(스위스)

   특이한 외관과 몽블랑을 직관할 수 있으니

참 좋네요

 

 

3. 오베로이 우다이빌리스 호텔(인도)

  궁전이라면 왕족이 되어보는 기분?

왕자와 공주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4. 그로타 팔라체세 호텔(이탈리아)

    아드리아해.. 왠지 이름도 멋진 것 같은...

이탈리아는 바다마저 잘 생긴건가요

 

 

5. 가미라수 케이브 호텔(터키)

  동굴 호텔... 음.. 색다른 경험이긴 하지만

조금 답답하지 않을까 싶기도...

 

 

6. 아스타르테 스위트(그리스)

   발리 풀빌라 메인풀이 바다와 마주보고 있었는데..

그런 기분이겠군요

 

 

7. 살라 실버마인 호텔(스웨덴)

   땅속 호텔 ㄷㄷㄷ

시원하긴 정말 시원하겠네요

 

 

8.라데라 리조트(세인트루시아)

   와우 카리브해!!

이동네도 제 로망의 지역 중 한 곳이긴 하죠..

   가보고 파용!!!

 

 

9.아이스 호텔(스웨덴)

  한시적으로만 운영되는 곳이겠네요

얼른 가봐야 할 곳 ㅋㅋ

 

 

10. 에미리트 팰리스 호텔(아랍에미레이트)

    ㄷㄷㄷ 세계에서 두번째로 비싼 호텔...

만수르 형님만 갈 수 있는 곳인가요...

 

 

 

11. 크레이지 베어 비콘즈필드 호텔(영국)

    고전풍의 호텔이군요...

엔틱 좋아하시면 엄청 가고 싶을 곳이겠네용

 

세상은 넓고 갈곳은 많은데.. 시간과 돈은 없는 안타까운 현실... ㅋㅋ

꼭 죽기 전에 한번 가봅시다.. 단 한군데라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