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여행정보

세계관광도시 TOP 20

반응형
오늘은 세계 관광 도시 순위에 대해 얘기해보려구 해요

 
피키캐스트에서 찾아낸 세계관광도시 Top 20입니다

 (사진과 일부 내용 퍼온글입니당)

마스터카드에서 뽑은 자료라고 하네요

저는 도쿄, 서울, 타이베이, 홍콩... 아직은 4개 국가 밖에 못가봤네요

앞으로도 무쟈게 다녀야 되는데... 도대체 언제쯤.... ㅜㅜ

피키캐스트 게시글 http://piki.tv/4592

이미지출처 : 마스터카드

  


20위 로스앤젤레스 미국캘리포니아주 남부

 


할리우드와 다져스가 있는...
"미국 어디까지 가봤니"가 생각나네요


 


19위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사우디는 생소한데... 야경이 멋지네요

 

 


18위 타이베이
타이완

 


타이베이... 제 기억으론 마치 티비에서 보던 북한이미지와
비슷한 느낌을 받았던 곳입니다. ㅎ
비가와도 건물들이 처마(?) 같은게 전부 있고
그렇게 연결되서 비안맞고 다녔던 기억이 있네요

 


17위 빈
오스트리아

 


빈 하면 합창단만 생각나네요 ㅋ

 

건물들이 무척이나 고풍스럽군요.. 사진 찍어보고 싶게 만드네요

 


16위 도쿄
일본 남동부 도쿄만

 

도쿄는 출장이나 여행으로 자주갔는데
마치 일본인이 많은 명동 같은 느낌? ㅋ
그리고 현지에서 맛보는 음식은 맛나죠.
너무 짜거나 너무 달거나 하는 음식들도 있는데...
하지만 음식 하나하나에는
상당히 장인정신이 투철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5위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오... 축구 잘하고 성개방성이 완전 쵝오라는
네덜란드... 가보고 싶네요... 
물론 풍차보러...ㅎ

 


흠... 전국이 꽁꽁 어는 겨울엔 강에서
마라톤도 한다던데... 빙상강국 네덜란드

 


14위 상하이
중국 양쯔강 하구

 

중국은 이상하리만치 가고 싶단 생각이 안드는 곳 중에 하나랍니다.
음... 야경은 이쁘네요.

 


13위 로마
이탈리아 테베레강

 

오... 모든길은 로마로 통한다는데..
진짜 가보고 싶네... 바티칸 시국에도...

 


12위 밀라노
이탈리아 롬바르디아 주

 


흠 패션의 중심도시 였던가... 축구의 도시?
어떤 느낌일지...

 


11위 서울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오... 내 삼실 자리에서 보이던 숭례문이닷!!!

 


10위 바르셀로나
스페인 카탈루냐 자치지방 바르셀로나주

 


가우디의 건축물들 보러 꼭 가고 싶네요.

 

제 주변엔 온통 스페인 다녀온 사람들 뿐이던데.. ㅜㅜ


 


9위 홍콩
중국 대륙 남동부

 


홍콩의 야경은 정말 멋졌지요...
피곤한 몸으로 공항에서 도심 숙소로 가던 길에
무심코 버스창가에 비친 홍콩의 아파트 불빛에
나도 모르게 입이 쩍~
아파트 불빛만으로도 야경이 멋졌던..

 


8위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서해안 중부의 산록지대

 


페트로나스 타워였나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발리가는 비행기에서
 아.. 여기가 말레이시아구나 했었던...

 


7위 두바이
아라비아만 연안

 


와... 진짜 이나라에서 태어났어야 하는건데...
놀아도 돈이 쌓이는 ㅜㅜ
만수르횽아... 서민체험할 돈을 나에게...
show me the money

 


6위 이스탄불
터키 보스포루스 해협의 남쪽입구

 


형제의 나라...
여행프로에서 나오던 터키는 정말
가보고 싶게 하더군요... 케밥!

 


5위 뉴욕
미국 뉴욕주

 


뉴욕은 언제 한번 가볼런지...
타임스퀘어에서 인증샷 한번 찍어보고프네요

 


4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사이의 섬

 


예전 아는 지인이 휴가 다녀온 사진 보니 완전 부럽더군요...
건물 꼭대기에서 수영을 즐기는 아찔함을 저도 만끽하고파요...

 


3위 파리
프랑스 일드프랑스주

 


프랑스는 두말할 것 없는 관광도시죠...
오~ 샹젤리제...
그러고보니 제2외국어가 불어였던...
"꿰스끄 세?" "꼬망딸래브"

 


2위 런던
잉글랜드 남동부 템스강

 


친구녀석들이 유학을 다녀왔다던...
담배값이 비싸서 국산담배 팔아 생활비 했다던...

칙칙한 날씨가 어느정도인지 느껴보고 싶네요

 


1위 방콕
타이 차오프라야강 하구

 


음... 방콕이 1위라는게 무슨 이유인지는 마스터카드만 알겠죠...
추천은 많이 받았지만 가보지 못했던 방콕...
무용담만 엄청 많이 들었던터라 시간되고 돈되면 한번 가고프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