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생일파티로 다녀온 신화월드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런치뷔페 음식 총정리

반응형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런치뷔페 음식사진 퍼레이드

제주 호텔뷔페 맛집

#제주맛집 #신화월드 #호텔뷔페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중식뷔페 #런치뷔페 #아이와가볼만한 #신화월드맛집 #뷔페메뉴 #음식사진

 

뷔페매니아인 내가 유일하게 눈치보지 않고 떳떳하게 갈 수 있는 일년에 단 한번뿐인 날! 내 생일! 오랜만에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으로 행차해보았던 그날, 런치뷔페를 즐기며, 음식사진을 모두 담아왔다. 

 

그릴요리의 향연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신화월드엔 총 3개의 뷔페식당이 있는데, 신화관엔 조식만 하는 곳이 있고, 랜딩관의 랜딩다이닝 뷔페는 디너(석식)뷔페만 진행하고, 이곳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엔 조식, 중식, 석식뷔페 모두를 운영하고 있다.  랜딩다이닝은 해산물 중심의 뷔페이고,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은 그릴요리가 중심이 된 뷔페이다. 


 

오랜만에 하는 가족나들이, 신화월드

2년전 크리스마스, 메리어트관에서 호캉스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아주 오랜만에 온가족과 함께 다시 찾았다. 아주 추웠던 그날과는 달리 벚꽃이 개화하기 시작했던 따스한 날 나의 생일을 맞이하여 식사도 할겸 방문했지만 아직 시간여유가 있어 프리미엄아울렛쪽을 돌아다녀 보았다. 마스크쓰고 다니던 시절에 비하면 편안한 관람을 할 수 있어서 좋다.

 

반응형

12시 30분부터 시작되는 런치뷔페시간이 다가와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으로 향해본다. 메리어트관 5층에 자리잡고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년전에 조식뷔페를 경험했던 곳인데, 조식이 별로였다는 후기가 많아 걱정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주 성공적이었다. 조식뷔페에 얼마나 많은 기대를 하고 가는 것인지는 몰라도 평점이 낮을 이유는 없는 곳.


넓은면적의 편안한 식음공간

메리어트관에 있다보니 내부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굉장히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다. 특별시즌인 경우엔 이공간을 가득 메울 정도로 사람이 많지만, 지금과 같은 비수기엔 아주 여유로워서 좋다.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길 38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5층
(조식) 07:00 ~ 11:00
(중식) 12:30 ~ 14:30
(석식)18:00 ~ 21:30
064-908-1200

메리어트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뷰도 좋고, 햇살이 스며드는 창가자리에 앉으면 좋은 풍경과 맛있는 식사가 가능한 곳이다. 12시 30분부터 런치뷔페가 시작되지만, 조금 이른 시간부터 입장을 도와주었다. 다른 호텔들은 칼같이 시간을 맞춰 입장시켜주던데.. 이런면은 참 좋다.

 


지금부터 뷔페메뉴 음식사진 퍼레이드 시작!

 

참고로 RaonisM의 모든 사진은

아이폰 12 프로맥스로 찍고 있으며

필터를 가하지 않고

실제그대로의 반영을 지향합니다.

음식사진은 '인물사진'으로 맞추고

포커스 잡아서 찍으면 좀 있어빌러티...

그릴요리 전문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앞서 설명했지만,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육류, 즉 그릴요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가 있는 곳이다. 랜딩다이닝이 해산물요리 위주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양쪽 뷔페가 그외의 요리가 아주 부실한 것은 아니다. 메인테마를 중심으로 있을건 갖춘편이다. 디너뷔페였으면 좋았겠다 싶기도 했지만, 런치시간에도 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맛깔난 한식요리

물회, 육회를 비롯한 다양한 한식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인데, 지난번 조식뷔페에서도 느꼈지만, 석박지(깍두기) 맛집이다. 느글거리는 그릴요리를 즐길 때 아주 찰떡궁합!


종류는 적어도 고퀄!

랜딩다이닝과 비교하면 해산물 종류는 상당히 적은 편이다. 하지만 해산물요리를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다. 종류가 많아서 위에 부담을 줄 염려도 없으니 적당히 담아서 먹어주면 된다. 횟감도 두종류밖엔 없지만 두툼하고 신선해서 좋다.


샐러드와 치즈

디너와 비교하자면 종류가 적은 편이긴 하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양호한 수준이다. 개인적으로는 샐러드는 뷔페에서 걸러야할 메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적당히 즐길 수만 있어도 좋다고 생각한다.


얇게 저민 각종 수제햄류는 짭쪼름하니 적당량만 덜어서 빵과 함께 먹으면 좋다. 


포커스가 잘못 맞혀진 훈제연어. 없으면 서운한 메뉴인데, 신선하고 촉촉하다. 곁들일 기본 소스들은 바로 옆에 갖추어져 있다.


과일은 자몽, 파인애플, 포도 딱 세종류. 입가심으로는 딱 적당하다.


다른 메뉴에 비해 디저트케익은 종류가 다양한 편이다. 먹음직스런케익과 파이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 간식까지 준비되어 있어 아이와가볼만한 런치뷔페로도 손색이 없다. 케익종류가 많으니 디저트 배를 따로 남겨두는 것은 필수!


뷔페음식을 먹다보면, 탄산음료가 땡길때가 많은데 값비싼 호텔뷔페에 이런게 없을때면 약간 아쉬운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곳엔 원두커피는 기본이고 세가지 쥬스와 다른 호텔뷔페에서 보기 힘든 탄산음료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좋다. 


즉석면코너에는 신선한 재료를 골라담아 넘겨주면 따끈따끈한 쌀국수를 만들어준다. 


그리고 얼마 전부터 참치들어간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비록 참치찌개는 아니지만 고기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가 있다! 호텔뷔페에서 김치찌개에 홀릭해보기는 또 처음이다. 푹익혀진 고기와 진하게 끓여진 김치찌개도 일품! 그러고 보니 석박지도 그렇고 김치찌개도 그렇고.. 이집.. 한식 좀 하는 집인가보다. 


중식류도 다양하진 않지만 강정이나 탕수육등이 하나하나가 모두 맛깔나다. 특히 짜장면과 볶음밥은 아이들 최애 메뉴!

 


뷔페메뉴 음식사진은 여기까지! 지금부턴 접시에 담아온 음식사진 퍼레이드

언제나 첫번째 접시는 회종류! 지난번 온더플레이트 디너뷔페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한참 배부른 뒤에 먹으려고 하면 아무리 고급진 회라도 비릿함이 맴돌 수 밖에 없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회는 시작부터 무조건 배에 쓸어담는 편. 종류는 몇개 되지 않아도 두툼하고 신선한 회의 식감도 좋고, 초밥도 적당량의 밥과 길죽한 연어의 횟감이라 먹는 맛이 있다. 


두번째로는 이곳의 메인 음식인 그릴요리로 떠봤다. 역시는 역시! 가장 내세울만한 메뉴들이라 그런지 고급진 맛이다. 스테이크, 양고기, LA갈비, 전복구이, 새우구이, 메로구이 등 다양한 구이류가 먹음직스럽다. 특히 양고기는 천연소금만 흩뿌려 먹어도 적당량의 비계와 잘 어울리고, 메로구이 역시 비릿함 없이 풍성한 생선살의 풍미가 좋다. 


아이와가볼만한 런치뷔페!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LA갈비와 볶음밥 짜장면, 파스타로 두접시나 퍼주었더니 너무 잘먹는다. 특히 짜장면 먹부림은 헤어나올 수 없나보다. 


그다음으로는 파스타를 더 먹고 싶다하여 가져왔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이런면을 좋아라하지 않지만, 녀석은 이런 파스타도 가리지 않고 잘 먹는다. 소스가 맛있는지 두번에 걸쳐서 먹부림!

 

케익과 마쉬멜로우, 초코과자, 빼빼로, 감귤쥬스 등을 실컷 먹고서야 라온이의 먹부림은 끝이났다. 꼬맹이가 오늘 꽤 많이 드셨네..


라온이가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에 다음접시엔 나도 짜장면과 볶음밥을 퍼왔다. 회와 스시는 조금 더 먹으려고 담고, 얼큰한 김치찌개는 입가심용으로! 

 

녀석이 입에 묻혀가며 먹을만 하다. 웬만한 중식당 짜장면 저리가라할만큼 맛나다. 볶음밥과 같이 곁들여 먹어도 맛있고, 그렇게 먹다가 한식대표주자 김치찌개를 들이키면.. 입안이 정화되는 느낌이다. 이때부터 김치찌개 맛에 홀릭되어 맛있었던 메뉴들과 곁들이며 두세번의 접시를 더 비워냈다. 


더이상 먹으면 디저트를 놓칠까 싶어 바로 급전환! 무스류와 한입케익, 말차케익 그리고 수제햄과 곁들일 빵까지 가져왔다. 그리고 과일과 파이류, 생크림케익류도 먹어야 하는데, 리필이 빨리 되지 않는바람에 배가 너무 불러서 결국 포기... 안먹길 잘했다. 먹었으면 위가 찢어지는 고통을 느꼈으리라... 그래도 마무리는 탄산음료!

 

지난번 부산여행에 다녀왔던 파라다이스호텔의 온더플레이트 디너와 비교하면 음식의 종류는 많은 차이가 있다. 하지만 가격이 절반도 안되는데다 이정도면 뜻깊은 날 점심한끼로는 적당한 듯 싶다. 게다가 아이가 즐길 수 있는 메뉴도 많기 때문에 아이와가볼만한 런치뷔페로도 추천할 만하다. 제주도민이거나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15% 할인혜택도 받아볼 수 있는데, 도민의 경우 신화리워즈 앱을 미리 설치하고 가입해놓아야 할인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챙겨두어야 좋다.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런치뷔페 음식사진 퍼레이드

제주 호텔뷔페 맛집

#제주맛집 #신화월드 #호텔뷔페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 #중식뷔페 #런치뷔페 #아이와가볼만한 #신화월드맛집 #음식사진 #뷔페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