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전라도

여수여행 1박 2일 숙소 추천 깔라까따호텔리조트

반응형

여수여행 1박 2일 숙소 추천 깔라까따호텔리조트

 

이웃님의 추천도 있었지만, 후기를 보고 다녀와야겠다 싶은 그곳의 이야기.


기본 정보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진모1길 29-26
영업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연락처
0507-1310-1752
기타 사항
주차, 무선인터넷, 예약

셀프체크인/체크아웃

이곳은 비대면 체크인 방식인데, 체크인 문자를 수신한 후 몇가지 동의절차 후 체크인하면 객실 비밀번호가 전송된다. 체크아웃 역시 다음날 전송되는 문자로 할 수 손쉽게 할 수 있다. 

 
 
 
 
 

호텔 외관

 A, B, C 세개동으로 나누어져 있고, 처음이라면 동을 찾는 것이 살짝 어렵긴 하다. 도로변에 붙어있는 곳은 B와 C동이고, A동은 호텔 뒷편으로 조금 걸어가야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거실과 침실

영 스위트 테라스(Young Suite Terrace로 예약을 했는데, 환한 조명아래 트윈베드가 놓여져 있고 아이와 둘이 같이 자도 될 정도로 넓다. 호텔이라 푹신한 침대와 쾌적한 침구가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 줄 것 같아 좋다. 한겨울이라 밖은 엄청 추운데 이불을 덮고 있지 않아도 될만큼 훈훈함이 감도는 실내, 냉장고엔 넉넉한 생수가 준비되어 있고, 커피와 차류도 있다.  

 

 
 
 

욕실

욕실 앞으로 세면대랑 화장거울이 준비되어 있고, 수건도 꽤 넉넉한 편이다. 무선충전기를 갖춰 편의성도 좋고, 변기와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좋은데, 욕조가 없는 것이 살짝 아쉬웠다. 어메니티는 별도로 없으며 샤워 3종 세트만 준비되어 있다. 개인 위생용품만 준비해 가면 된다. 

 
 
 
 
 

주변 풍경

이곳을 숙소로 잡은 이유는 라테라스리조트의 계열이라 바로 옆에 위치한 윈터빌리지와의 접근성이 좋아서였다. 겨울이라 아쉽긴 했지만 야외 수영장, 여름에 사람들이 엄청 많을 것 같다. 조명과 함께 멋진 야자수와 이루는 풍경은 겨울이 아닌 여름의 풍경이라 색다른 느낌이 든다. 

 
 

라 테라스 리조트 & 야경

내가 머문 곳은 깔라까따호텔리조트이지만, 라테라스리조트 계열이라 그곳의 야경도 소개해 보려 한다. 사실 이곳으로 예약하려고 했지만, 빈방이 하나도 없었다. 막상 그곳으로 가보니 야외 풀장의 야경만으로도 가볼만한 숙소라는게 느껴진다. 

 

 
 

라 테라스를 둘러보고 깔라까따로 돌아오니 이곳에도 야경이 드리워져 멋지다. 숙소가 좋아서인지 여수에서의 첫날 여행이 너무 좋았다고 추억했던 라온이. 

 
 
 
 
 

아침의 풍경

이른 아침에 나가 본 야외 수영장. 간밤엔 몰랐지만 인피니티풀이다. 겨울이라 꽁꽁얼어버리긴 했지만 사진으로만 보면 여름 휴양지 느낌 물씬 풍긴다. 

 
 
 

 

여수여행 1박 2일 숙소 추천 깔라까따호텔리조트 겨울여행으로 추천하고, 여름여행지로도 완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