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삼척해수욕장 대게맛집 은혜횟집에서 온가족 오감만족!

반응형

삼척해수욕장 대게맛집 은혜횟집에서 온가족 오감만족!

글/그림 RaonisM

 

오랜만에 가족들과의 삼척여행, 그리고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던 삼척해수욕장 맛집이야기! 시작합니다. 

 


기본 정보

주소
강원도 삼척시 새천년도로 515
영업시간
11:00 ~ 22:00
연락처
0507-1318-1485
기타 사항
주차, 예약, 포장, 남녀 화장실

매장 내외부

삼척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 은혜횟집, 해변가에 길게 늘어선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해안가에 위치한 횟집이지만 내부는 다이닝바와 같은 레스토랑 느낌이 가득하다. 횟집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다.  


주요 메뉴

대개, 모둠 회를 주축으로 다양한 음식의 한상차림의 세트메뉴가 시그니처. 살짝 퓨전느낌의 횟집인데, 아이를 동반한 가족식사 장소로 괜찮을 것 같다. 부모님과 아이를 동반했기에 큰맘먹고 대게+모둠 회 세트(소)로 주문

[세트메뉴(소) 음식]

대게 1마리(1Kg), 모둠 회(소), 미역국, 샐러드, 멍게, 전복, 마늘 바게트, 새우튀김, 고등어구이, 콘치즈,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매운탕

 
 

 

한상차림 1차전

기대이상이다. 토마토 파스타와 콘치즈, 새우튀김과 고등어구이, 샐러드와 해산물, 그리고 마늘 바게트까지.. 1차전에 불과한 한상차림이 아주 먹음직하게 차려졌다. 다행히 부모님 입맛에도 맛는 음식들이라 모두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특히 파스타는 손주와 할머니의 쟁탈전... 마늘바게트는 아버지의 독식... 사진찍느라 나만 여분의 음식을 섭취했어야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부 맛있다. 

 


 

회와 대게찜의 2차전

삼척대게맛집 은혜횟집의 2차전이 시작되었다.

페스츄리 도우로 만든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와 꿀의 풍미를 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데, 바로 이어 모둠회 역시 신선 쫀득해서 메인요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온, 오늘의 또다른 메인 대게! 속이 꽉 차 있어 아무말없이 발라먹느라 열심이었다. 내장과 살을 발라내어 게껍데기에 비비먹는 밥은 먹어본자만 아는 바로 그맛이다. 

 
 
 

매운탕

옆 테이블에선 매운탕 하나로 모녀지간이 밥세공기를 순삭할 정도로 땀흘리며 먹고 있었는데, 어머니의 말씀을 빌리면 정말 존맛이라고 한다. 앞선 요리들을 드시느라 배가 부르다던 아버지가 밥 한 공기 추가해서 드셨으니.. 정말 맛있나 보다. 

보통 횟집에 가면 아이가 먹을게 마땅치 않아 고민인데 파스타를 시작으로 피자, 새우튀김 미역국에 밥 한 공기 말아먹을 정도로 아이 입맛에도 딱 맞는 음식들이 있어서 가족식사 장소로 손색없다.

 
 
 
 

총평

삼척해수욕장 대게맛집 은혜횟집에서 온가족 오감만족 매력 포인트!

  • 삼척해수욕장, 새천년도로 등 주변 볼거리와의 접근성 좋음.
  • 대게와 회 뿐만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음식 퍼레이드.
  • 맛은 기본! 푸짐함까지 더해 가족식사 장소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