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제주도 용두암이 보이는 앙뚜아네트 베이커리 카페

반응형

제주도 용두암이 보이는 앙뚜아네트 베이커리 카페 

글/사진 RaonisM

 

식사를 마치고 그냥 집으로 가기엔 허전해 케이크가 먹고 싶다는 아이와 함께 다녀온 용두암 카페 이야기

 


기본 정보

주소
제주시 서해안로 671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연락처
0507-1359-2243
기타 사항
주차, 포장, 단체 이용 가능

위치와 주차

용두암을 코앞에서 볼 수 있는 맞은편 해안 절벽에 오늘의 목적지가 위치해 있다. 전용주차장이 있으며, 유명관광지에 위치해 있어 인기가 많은 편이라 만차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회전율도 빠르기에 잠시 대기하면 주차할 수 있으니 인내심이 필요하다. 


내부 풍경과 뷰 맛집

아무래도 이곳의 최고 장점은 오션뷰! 제주 바다와 용두암이 훤히 보이는 통창뷰를 보유한 카페이기에 창가석에 앉을 수 있다면 성공한 셈이다. 다만,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맞지 않다. 사람들로 늘 붐비는 곳이다 보니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끼기엔 힘들다. 

반응형

들어가게 되면 일단 자리부터 선점한 후 메뉴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렇지 않으면 쟁반을 들고 한참을 서성여야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베이커리 종류

제주도 용두암이 보이는 앙뚜아네트 베이커리 카페가 유명한 두번째 이유는 맛있는 빵종류가 많다는 것이다. 모든 제품이 당일생산 원칙인데, 시그니처메뉴 부추베이글과 동백꽃빵, 현무암 팡도르, 크루아상 처럼 제주만의 독틈함을 담은 것과 시나몬롤, 크로플 등 대중적인 메뉴가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우리는 뺑오쇼콜라와 한라봉 팡도르로 주문해 보았다. 

 

 
 
 
 
 
 
 
 
 
 
 
 
 
 
 
 
 
 
 

맛은?

맛이 없지는 않다. 그렇지만 너무 맛있어서 또 찾아오고 싶을 정도는 아니다. 요즘 웬만한 베이커리카페에선 맛볼 수 있는 그런 맛이다. 카페리뷰 젬병이라 표현이 그럴 수 있지만 극강의 달콤함으로 무장한 무난한 맛이다. 젊은층은 꽤나 좋아할 수 있긴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주의 바다와 용두암을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곳임은 분명하다. 

 


총평

제주도 용두암이 보이는 앙뚜아네트 베이커리 카페의 포인트 정리

  • 용두암이 코앞에 보일 정도로 접근성이 좋은 뷰맛집
  • 당일 생산된 맛있는 디저트와 베이커리가 있는 곳.
  • 다만, 조용히 쉴 수 있는 곳은 아니기에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