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제주여행

아이와가볼만한 제주도 가장 따뜻한 바다 서귀포 화순금모래해변

반응형

아이와가볼만한 제주도 가장 따뜻한 바다 서귀포 화순금모래해변

 

제주도 일년살 집을 구하고 한시름 덜었을 때
우리 라온이 콧구멍에 바람 좀 씌워줄라고
지인의 한라봉 판매가게에 들렀다가
급방문한 화순금모래해변...

지난번 한달살기 땐
비가 억수로 쏟아져서 차안에서만
한참 있다가 잠깐 나와봤던 것같은데
겨울에 다시 이곳을 와보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반응형


영상은 아래 참조요 (구도꽈조아요 아시죠?)

멋집기행 : 제주 화순금모래해변 아기와 가볼만한 곳
https://youtu.be/YypKabEDffU


제주도가 남쪽이라서 따뜻하긴 하겠구나 했지만
이렇게 따뜻할줄은 몰랐어요

추위를 덜타는 제가 반팔을 입고 다닐정도니..
추위타는 와이프 입에서 덥다소리가 나오네요
영상 11도.. 햇살까지 감안하면
체감온도는 14,5도는 되지 않을까 싶더군요
바닷가인데 이런 날씨라니...
서귀포 사는 지인이 제주는 춥다고 하던데..
와보니 알것같아요 ㅎㅎ
우리에겐 제주시나 서귀포나 똑같이 따뜻한데..

암튼 이날은 하늘이 열일 한 날이에요
어찌나 경치가 이쁘던지..
이제 제주에 온 게 실감나더군요

라온이도 간만에 활개를 칩니다
거리두기 100미터를 할 수 있을정도로
사람도 없고 좋더군요

지난번엔 몰랐는데 산방산이 이렇게
가까이 있었네요... 대충 찍어도 작품인..

같은 장면인것 같은데도 계속 찍게되네요
이건 뭐 누가 오더라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요? ㅎ

오랜만에 바다를 보게된 라온이도
너무 신나하더라구요
갑자기 바다로 뛰쳐들어갈라고 해서
엄빠를 식겁하게 하기도 ㅎㅎ

뭔가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는 것 같아
참 좋았던 날이네요

파도가 밀려오는데도 아랑곳않는..
물을 엄청 무서워 하더니만
어느순간부터는 물을 또 좋아하게되네요
아빠아들 맞나봅니다

엄마랑 술래잡기 놀이중

사람이 없으니 제일 좋은듯요
눈치인봐도 되고
살짝 마스크를 벗어놓고 있어도 되고

우리 식구들 제주도에 잘 정착하게 해주려는 것마냥
햇살이 밝게 비쳐주니
올 한해 힘들었던 것들 다 날려주고
새해엔 좋은 일만 생기길 기대해봅니다
다들 그렇겠지만 올 한해 진짜 힘들었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와
여러가지 문제들이 동시에 터져서
고생을 좀 많이 했네요..
진짜 내년엔 좋은 일만 가득했음 좋겠어요
이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도 행운이 가득하길!!


제주도 오시면 화순금모래해변 한번 방문해보세요
산방산의 기운과 햇살과 모래해변을
거닐어보시고 인생샷도 남기시고!!

 

아이와가볼만한 제주도 가장 따뜻한 바다 서귀포 화순금모래해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