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제주여행

멋집기행 : 동백꽃군락지 “위미리 3760”

반응형

겨울에 볼 수 있는 꽃이라면
당연 동백꽃이죠!
딱 이시기에 보기좋다고 해서
검색검색해서 찾아가봅니다

집콕하라는 시기에 자꾸 나돌아 다녀서
죄송합니다..
사람없는 곳으로만 다닐게요 ㅎㅎ

오늘도 영상은 아래 참조요

멋집기행 : 제주도 동백꽃군락지 위미리 3760 https://youtu.be/K_FztgQzZLk


뭔가 있어보이는 위미리 3760은
말 그대로 위미리 3760번지 주소입니다
ㅎㅎ 저길 찍고 가시면 되요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정표가 별도로 없어서
네비 잘보고 가셔야해요
입구로 들어가도 여기가 맞나 싶을 때쯤
주차장이 보입니다

주차하고 나면 이렇게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관람시간은 9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이고
관람료는 공짜!!
푸드트럭에서 음료 한모금씩해주세요
이 넓은 공원을 공짜로 보여주는데 그정도는 기본!

동백꽃이 멋들어지네요
이 시기에 빨간 꽃이 있다는 것 자체가
샤방샤방해보여요

돌담도 운치있게 펼쳐져 있어
산책하기 좋습니다

좀만 걸어도 힘들어 하는 덕에
목마타고 가시는 라온씨

원래는 꽃이 더 많았는데 떨어진건지
아니면 아직 덜핀것인지
아주 풍성해보이진 않았어요

사람도 많지 않아서
거리두기 100미터는 가능해요 ㅎㅎ

그래도 감상하고 사진찍기엔 꽃이 많긴해요

그저 꽃이 신기하신 분..

태양과 하늘과 나무와 잔디가 열일하는
풍경 속에서 맘껏 뛰어노는 것도
요즘 시기엔 축복이죠

날씨까지 좋아서 외국느낌납니다
오늘 영상 15도... 육지는 영하인데...
대단한 제주도입니다

완전 신나셨어요 ㅎㅎ

진짜 오늘도 실물보다 못나온 사진..
실제 눈엔 한라산이 훨씬 크게 보인답니다
한라산이 손에잡힐 정도로..

봄이나 가을에 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앙상한 가지들이라 지금은 크게 볼 것은 없지만
운치는 있네요

아빠는 힘든데 너는 무척 즐거워 보이는구나 ㅋㅋ

군락지 옆에 홀로 꼿꼿이

그래도 군락지엔 동백꽃나무가 많네요

바닥에도 좀 떨어져 있구요
더 떨어지기 전에 구경들 가셔야겠어요

저 멀리선 웨딩촬영도 하고 있네요
육지라면 엄두도 못낼텐데
오늘은 덥기까지 한날이라 촬영하기도 좋고
사진도 엄청 잘나올듯 해요

겨울 꽃구경은 동백꽃이 진리니
사람 없는 평일에 거리두기 백미터하시면서
바람좀 쐬셔요
다른 곳들도 있지만 여긴 공짜라는 매력이 있으니
가보기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인근에서 식사하시려면 위미항면카페 가보세요
국수랑 김밥 맛집이에요 ㅎㅎ

맛집기행 : 제주 위미항면카페(국수전문점)

맛집기행 : 제주 위미항면카페(국수전문점)

동백꽃 군락지를 구경하고 나니 허기가 지더군요 제주 동남쪽엔 맛집이 별로 없어서 또 한참을 검색하다가 라온이랑 같이 먹을건 국수밖에없어서 걍 아무집이나 가자고 항쪽으로 갔네요 위미

ssaulavi.tistory.com


그리고 위미항에도 방문해보시구요
위미항에서 보는 해안가와 한라산 전경은
또 미쳤어요 미쳤어

멋집기행 : 제주도 서귀포 위미항(ft.한라산)

멋집기행 : 제주도 서귀포 위미항(ft.한라산)

제주도를 워낙 자주 오기도 했고 한달살기도 했기에 구석구석 안가본 곳이 없다 생각했는데.. 아직도 못가본 곳은 있네요 오늘 가본 위미리 3760이나 위미항이 그렇습니다 그전에는 보이지 않던

ssaulav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