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밀푀유돈까스가 맛난 제주맑음, 수제함박스테이크, 탕파스타, 로제파스타도 맛나요.

반응형

한달살기 기간동안 그래도
여기저기 다녀본 음식점들이 있어서
당분간은 실패없는 맛집 이동이 될듯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도
지난번에 몇번 다녀갔던 곳이라서
잊지못해 다시방문!!

영상은 아래 주소를 눌러주세요
유투브에도 많은 영상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4T6ye7xbS74

제주맑음

 

(주소)제주 제주시 관덕로3길 1-1
(영업시간) 11시 30분 ~ 20시 30분

현재는 내부사정으로 잠시 휴업중

아이가 아파서 11월까지 휴업을

이어가고 있네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관덕정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식사하시면되요공영주차장요금이

저렴한 편이라..
오늘 저는 식사하고 나오니

500원 받더라구요
6시이후엔 공짜니

5시쯤 주차하고 식사하고 나오면
퇴근들 하셔서 공짜라는 ㅎㅎ
주말이랑 공휴일에도

근무안하셔서 공짜.




주차장에서 바라본 제주맑음 건물이에요
주차장에서 바로보이지만
바로 들어갈 순 없는...
일단 주차장 밖으로 나가서 관덕정 가기 전
골목으로 들어가야 입구가 나옵니다
자세한 길은 영상참고해주세요

관덕정 가기전 골목에 접어들면
몇발자국 안가서 바로 보여요
제주맑음 간판과
시그니쳐메뉴 밀푀유돈까스와
수제함박스테이크가 바로 딱!

이곳으로 들어가면

식당이 나옵니다

한의원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사용하시더라구요
저도 처음 가던 날에..
잘못온건가 싶어 입구에서 한참 망설였다는.. ㅎ

이 가게 오면서 맨날 앉던 자리에요 ㅎㅎ
이번에도 비어있길래 착석!

메뉴입니다 소소하지만 강력한...
지극히 개인적인 제 입맛에는 아주 맛나는 곳이죠
처음엔 함박스테이크 먹으려고 왔다가
돈까스먹고 로제파스타먹고 반해서..
계속 오게되는..
이전에도 밀푀유돈까스와 수제함박스테이크
그리고 새우로제파스타로 주문!

가게 내부는 한의원에서 쓰던 소품들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가감한 인테리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분위기에요
여름에도 시원한 느낌이었는데
겨울에 오니 또 포근한 느낌마저 드네요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네요
밀푀유돈까스...

밀푀유형태로 돌돌 말았는데
저 속엔 어마어마한 치즈가 가득가득 들어잇어서
칼로 썰면 아주 치즈가 엄청나게

꾸물꾸물 흘러나와요
그리고 소스도 예술입니다
궁합이 딱 딱 들어맞는!

로제쉬림프파스타...
먹어본 로제파스타 중에선 제일 감칠맛나는!!
떡볶이국물 퍼먹듯 소스를 퍼먹고 싶은...
크림크리미한 소스임에도 느끼하지 않아서 좋은
아뜨아뜨하면서 호호불어먹으면
세상 존맛탱

처음 이집을 찾아오게만든 일등공신!
함박스테이크가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했다가 서귀포에 있는 와이스토리에서
함박스테이크먹고 반했지만 거리가 멀어서
이집에 왔다가 막상막하의 맛에 흠뻑반했더랬죠
원래는 소스 뿌려주시는데
우리 라온이 먹여야되서 소스는 따로 달라고 주문!
조금 매콤한 맛이라서 아직 라온이가 먹기엔...
암튼 맛은 최고! 옛 함박스테이크 그맛이지요

이집에 오면 항상 이렇게 삼총사를 시켜서
푸짐하게 먹습니다 하나라도 빠지면
안먹은 것 같은 허전함때문에 ㅋㅋ
놓칠 수 없어요..

결국은 이렇게 비우고 말게되는 마성의 맛!
제주시에서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맛보고 싶으면
“제주맑음”입니다

흐린날에 가서 먹어도 맛나더군요...
내돈내먹한집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