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맛집기행 : 제주올레면옥(냉면/국수/갈비탕/불고기)

반응형

흰눈이 펑펑 내리던 길고긴 날을 벗어던지고
제주도에 봄날이 왔었죠
어제는 18도에 가까운 초여름날씨까지 보여주더군요
이럴때 냉면먹어야죠 ㅎㅎ

요즘은 식당갈때 무조건 한달살기할 때
맛있었던 집만 골라서 갑니다..
굳이 실패하고 싶지 않아서 ㅎㅎ

냉면 먹으러 갈집은 제주올레면옥!
한달살기하던 여름엔 제주올레냉면이었는데
그새 간판이름이 면옥으로 바뀌었네요

맛집기행 : 제주올레면옥(불고기/냉면/갈비탕/국수) https://youtu.be/94smP9RRuzk


영상은 참고해주시구요

제주올레면옥은
주소 : 제주 제주시 광평동로 19 1층
영업시간 : 8시 30분~21시까지
주차장은 건물뒤에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맛집답게 여러군데 많이 출현했죠
면옥으로 바뀐 다음에 고기국수랑 비빔국수가
추가된듯 싶으네요 전엔 없었던것 같은데..

주차장에서 걸어오다 보면 딱 눈에 띄는 글귀..
제주도 이주를 결심할 때 이런맘이 아니었을까요 ㅎㅎ
솔직히 이런 결정하기 힘든건데...
참.. 이런 결정 내린 우리를 부러워하는 많은 사람들..
하지만 나름의 생각과 고민은 많았음을 아셔야...

시그니처메뉴인 산더미 불고기 한라산소갈비 배너가
반가이 맞아주는 출입구입니다

식당 내부에도 한라산소갈비 모형이 떡하니 자리잡아
궁금증도 자아내며 고객을 유혹하지만
우리는 굴하지 않고 갈길 갑니다 ㅎㅎ
다음엔 도전해봐야지 하면서...

제주해녀와 관련된 상품들도 판매중이네요

메뉴판데쓰~
시그니처메뉴부터 다양한 냉면메뉴 등이 있어요
냉면 육수가 해물육수인데
독특하면서 땡기는 맛입니다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완전 맛있는건 아닌 것 같으면서도...
묘하게 땡긴다고 해야될까요??

매장안 사람들에게 사랑을 독차지한 라온씨
심장어택 당하셨다고 참 좋아해주셔서
몸둘바를 몰랐네요
우리한텐 해주지도 않던 윙크까지 서비스해주시고 ㅋ

밑반찬이 나왔네요 계란말이부터 김치들 가지가지
여름철과는 살짝 달라지긴 했어요
그땐 라온이가 잘먹어서 좋았던
고기장조림도 있었지요

주문한 섞음 냉면 곱배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냉면계의 짬짜면이라고 해야겠죠?
물냉면도 먹고싶고 비빔냉면도 먹고싶을땐
섞음냉면이 진리입니다
비빔으로도 즐기고 물냉면처럼 후루룩할 수도 있죠

여름에 와서 먹던 톳냉면이에요
톳을 좋아라하면 강추!
식감이 조금 억세기때문에 별로이신분은
호불호갈리니 일반냉면 드셔도
제주냉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갈비탕도 여름과는 달라진 모습

여름에 먹었던 갈비탕은 이런 모습이었는데
갈빗대가 엄청 큰걸로 바뀌었네요
ㅋㅋ 더 업그레이드된 것 같아서 좋습니다
우리 라온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갈비탕이어서 지난여름에도 애용하던 곳인데
지금도 여전히 본인 입맛에 맞는지
폭식하더군요
아기와 여행다니시는 분들에게
주차도 편리하고 아기음식도 딱인 이런곳도
흔치 않는것 같습니다
맛집이 별건가요 아기랑 한끼식사 잘할 수 있으면
그게 맛집이죠... 육아부모들은 알 수 있는 ㅎㅎ
암튼 이집 추천 드려보아요
언제나 내돈내먹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