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제주도 백반 맛집 연동 자연뜨락에서 맛있는 백반 먹어보기

반응형


제주도 들어온지 벌써 6일이나 지났네요. 시간 빠릅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오더니만 오늘은 해가 쨍쨍.. 이따가 또 한번 나가봐야겠네요.

오늘은 지난주 집구하느라 왔다갔다하면서 끼니 때우려고 갔던 밥집 소개해 드리려구요. 이집은 지난 한달살기 시절에 한번 다녀왔던 곳인데 이번에도 생각나서 다시 방문했어요

내돈내먹이라 뭐 지원받고 이딴건 없네요 ㅎㅎ 영상은 아래 참고부탁드려요

자연뜨락

(주소)제주 제주시 연화로2길 16-1,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같아요. 가게 앞에 자리가 있거나 주변에 공간이 있을 때 하셔야되요. 가게 앞에 유료주차장이 있긴 합니다

자연뜨락 전경입니다. 지난번엔 11시 오픈에 맞춰서 갔었는데 그때도 순식간에 전좌석이 꽉차는 모습에 깜짝 놀랐네요 제주 현지인 맛집인가봐요. 이번엔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았어요

메뉴는 단촐합니다. 쌈채정식이 메인이고 주로 이걸 많이 시키더라구요. 이번에도 정식 2인분으로 주문!

 

반응형

아이때문에 방으로 자리잡았네요. 겨울이라고 뜨끈뜨끈하게 방바닥도 덮혀놓으셨던데, 육지에비해 너무 따뜻한지라 저희는 덥더군요... 나중엔 여기 온도에도 적응되겠죠 ㅎㅎ

반찬들이 하나둘 자리잡기 시작합니다. 쌈채정식은 메인요리가 제육볶음이고, 우렁쌈장과 맛깔난 반찬들 그리고 쌈
흑미밥과 된장국으로 이루어져요.

먹다가 찍은거라 좀 그런데 ㅎㅎ 영상에는 처음부터 찍혀있으니 참고바랄게요. 이집은 돼지고기를 얇게썰어 볶아놔서 우리가족에겐 딱 맞더군요. 두꺼운고기나 털달린 고기는 별로라해서 ㅎㅎ

반찬들도 깔끔하니 맛깔스러워요. 개인적으로 제주도 백반집 정말 많이 다녀봐도 값만 비싸고 맛있는 집은 진짜 찾기 힘들더군요. 그래도 저한테는 이 집이 가장 잘맞는 듯요. 가성비도 좋고(제주도에 한해서지만) 제 나름의 제주맛집 중에선 몇 안되는 집 가운데 하나입니다.

재주여행하실때 백반을 드실 일이 있겠나 싶지만, 삼대김밥이다 뭐다 먹으려고 기를 쓰고 다니는 것보단 덜 스트레스받고 만족하실 수도 있어요 ㅎㅎ

맛집기행 : 제주 자연뜨락(백반맛집)
https://youtu.be/BryMfouF16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