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제주생활정보

비행기 타고가요~ 랜선여행(비행기대리체험)

반응형

진짜 별거아닌건데...
일때문에 다녀왔던 지난 비행여정을
한번다뤄볼게요
뭐 이런걸 올리나 싶다가도
혹시나 집콕하시는 분들의 답답함이 조금
해소될까 싶어서 그냥 비행기 타고
대구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밤비행기랑 낮비행기 이착륙 영상이 전부니까
관심없는분은 그냥 넘어가주세요 ㅎㅎ

비행기타고가요~ 집콕중에 비행기대리체험
https://youtu.be/IBj2qhFEIFk


영상을 보시면서 비행기 체험하시길 추천드려요 ㅎ
블로그는 사진만 올릴게요

제주도 이주할때도 배를 타고만 들어와서
비행기 타보는 건 저도 일년이 훌쩍 넘어버린듯하네요

제주공항 안에는 커다란 향유고래가...
맞나??.. 향유고래 ㅋㅋ
암튼 큼지막한 녀석이 저렇게 달려있으니
멋지더라구요

수속하는데 한시간은 걸릴까 싶어서
한시간 20분 전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없어서 인건지...
제가 국내선을 너무 오랜만에 타봐서인건지..
10분도 안걸려서 탑승장으로 빠져나왔다는...
너무 시간이 많이남아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만 세편넘게 봤네요

오랜만에 탑승이라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요
ㅋㅋ 비행기에 대한 공포증이 아주 약간있어서
유튜브덕에 사고영상을 너무 많이봐서인지
이착륙때나 기류변화일 땐...
이거 추락하는거아냐라는 괜한 불안감...
저만 그런가요 ㅎㅎ
암튼 그런 긴장과 간만의 비행이라는 설렘이
공존하는 순간입니다

이륙하는 컷이에요..
영상엔 이륙장면도 담아놨습니다

밤인데다 날이 흐렸던지
암것도 안보이다가 경상도에 들어와서야
조금씩 야경이 보이더라구요
창녕부근 어딘가일텐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ㅎ

여기는 도대체 어디인지.. ㅎㅎ
암튼 그냥 있어보이는 곳들만 찰칵찰칵

저밑은 그냥 일상생활을 위해
불을 밝힌것 뿐일텐데
하늘에서는 어쩜 이리 이쁜겐지

대구로 거의 근접해가나봐여
고도가 점점 내려가더군요

여긴 뭐하는 곳인지..
캠핑장인건지..

야경 규모가 갑자기 확커진걸 보니
광역시는 광역시인가봐요

대구공항 착륙하면서 느낀거지만
너무 생활권역 위를 바짝 붙어서 착륙하는
느낌이라... 인근주민들의 생활불편이
꽤 심하겠단 생각이...
그렇게 가까이 집이나 아파트가 있는걸보고
깜짝 놀랐네요

무사히 착륙하고 대구공항을 유유히~~
대구에선 이러저러한 일도 보고
인터불고에서 맛난 런치뷔페도 먹고 왔죠

맛집기행 : 대구 더뷔페앳인터불고 런치뷔페

대구에 볼일이 있어 비행기타고 후루룩 제주에서 날아갔다가 초대아닌 초대를 받아서 가게된 “더뷔페 앳 인터불고” 런치! 인터불고는 대구에 3년 사는 동안에도 늘 버팀목(?)이 되어주던 곳이

ssaulavi.tistory.com

앞산전망대에 올라가서 대구 전경도 감상
약간 쌀쌀하긴 했지만 조금 더 기다려서

야경까지 보려고 기다리고기다리고 기다려서..

결국은 보고 왓네요 후덜덜;;;

일 모두 마치고 다시 제주로 돌아옵니다
대구공항이 군사공항이라그래서
너무 환한 아침엔
이륙장면은 못찍고 하늘위에서만 촬영했죠

불과 얼마전까지만해도 집이있었던
달성군 위를 지나네요.. 좋은일만 있었어야했는데
사는게 참... 항상 좋은일만 있진 않나봅니다
이젠 그려러니 하고 맘먹었지만
다시 이동네를 보니 허탈한 기분이 ㅎㅎ

낙동강이 굽이굽이 흘러가는 모습이 멋져서
다시한번 찰칵!

산맥의 모습이 멋들어져서 찰칵

어느덧 육지를 벗어나
바다로 진입하네요 생각보다 비행시간이
많이 짧더군요 40분정도면 도착이니...
대략 사천-남해-여수를 관통해서
날아가는듯했어요

핸드폰은 비행기모드로 해놨지만
사진을 찍으면 대략 어디쯤인지는
알아서 기록이 되니 나중에 지역으로 찾아서
어디에서 찍힌건지 확인 ㅋㅋ

바다위에 섬들이 둥둥 떠있는 모습은 지금봐도
신기해요
동해안 바다만 보며 살아왔었기에
바다에 섬이라는게 있는것을 본적이 없었지요
친구들과 스무살 시절에 남해군에 갔다가
실물로 섬을 처음 봤을때 진짜
깜짝놀랐죠 진짜 바다위에 뭐가 둥둥 떠다니는줄 알고 ㅋㅋㅋ

남해군 상주해수욕장이 아닐까 추측되는...
해안선이 너무 이쁜 두 해수욕장이
나란히 붙어있네요..
어딘지 아시는 분 계시려나 ㅎㅎ

바다위를 날아가는데 구름색깔도 특이하고
모양도 이뻐서 다시 찰칵!!

마치 생크림 위를 날아가는 듯한 ㅎㅎ
이때까지는 몰랐죠...
이구름들이 제주도에 가져올 폭설을 ㅋㅋ
(지금도... 눈보라가... 제주도 맞냐구... ㅜㅜ)

이구름을 뒤로하고 서서히 제주공항에 착륙~
무사히 대구 볼일보고 제주도로 돌아왔습니다
저의 일상이 누군가에겐 또다른 힐링이 되어준다면
좋겠네요... 집안에만 틀어박혀 있다는게
얼마나 괴롭고 답답한지 잘아니까...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