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제주시청회식 제주무한리필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반응형

제주시청회식 추천! 아이와 가볼만한 제주무한리필 닭갈비전문점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제주시청회식 #제주무한리필 #아이와 #가볼만한 #도민맛집 #현지인추천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제주시청맛집

아주 오래전 직원회식으로 다녀왔던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이번엔 다른 지점에 갈 기회가 생겨

가족외식으로 방문해보았다.

제주시청회식장소로 각광받고 있다는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이야기​

주요 사진으로

 
 
 
 
 
 
 
 

닭갈비 무한리필! 제주무한리필!

사계진미 숯불닭갈비를 처음 접한 날도 직원회식자리였다. 숯불닭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이곳. 그때도 아주 좋았던 기억만 생각난다. 숯불닭갈비를 무한으로 먹어본건 제주에 와서 처음이었던 듯 싶다. 

 

이번엔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이라는 곳으로 다녀왔는데, 이미 제주시청회식장소로 엄청 사랑을 받는다고...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주소] 제주시 서광로 30길 8 2층

(이도이동 1780-1)

[영업시간] 12:00 ~ 24:00

[B.T] 없음

명절연휴만 휴무

064-751-9233

 
 

[주차]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1층에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협소한 관계로 바쁜시간엔 여유가 없을 수도 있으니 회식장소로 선택했다면 차는 집에 놔두고 가시길~ 

오랜만에 오는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그곳 옛맛 그대로일지 오늘도 추억소환 들어가 본다. 


가격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숯불닭갈비를 먹을 생각으로 흥분했는지 사진도 흔들흔들...

 

제주무한리필 닭갈비

17,500원

생맥주 + 참이슬

7,000원 무한리필!

SNS 이벤트 참여 시

막국수 공짜!


가게 내부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주말 저녁임에도 만석 수준이다. 제주시청맛집, 제주시청회식장소 1순위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게 사람이 많다. 주차장에 조금 여유가 있어 사람이 없겠거니 했더니만, 아무래도 동네주민들이 대거 온 모양이다. 도민맛집이다. 숯불닭갈비도 무한리필이고, 참이슬과 생맥주도 추가요금 조금 내면 무한리필이니 그럴만도 해보인다. 

 
 

테이블에 자리잡고 본격적인 먹부림 준비! 테이블마다 제주무한리필 가격표와 맛있게 닭갈비를 먹을 수 있는 꿀팁이 보인다. 담백하계로 시작해서 양념으로 넘어가면 된다고 하니 이대로 가보자! 제주시청맛집

평일 점심엔 조금 더 착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의 점심특선 현수막이 돋보인다. 시간만 허락되면 평일 점심에도 제주무한리필을 저렴하게 이용해보고 싶다.  아이와 가볼만한 제주시청맛집

참이슬과 생맥주는 7,000원(1인)이면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고

그외 다른 주류와 음료는

이렇게 로봇자판기에서 구매하면 된다.

 


무한리필 메뉴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한켠에 마련된 제주무한리필 코너. 라온이는 엄마와 먹을만한 메뉴를 고르는 중. 아이와 가볼만한곳 답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치킨이나 어묵종류도 있다. 아이와 가볼만한 맛집이다. 

 

 
 

사계진미 숯불닭갈비의

시그니처 메뉴 담백하계!

기본적인 맛으로 소금과 후추로만

간이 되어 있어 담백하게 즐기기 좋다.

 

이날 우리 가족이 가장 좋아한 메뉴였는데

아무래도 대부분 그러해서인지

두군데에 나눠 담겨져 있다.

닭의 신선함이 눈으로 보여질 정도로

꽤 질 좋은 재료를 쓰는 것 같다. 

 

 
 

달달하계는 달콤 짭쪼름한 간장소스에

푹 담궈진 모습이다. 

 

 
 

청양고추 소스에 재워진 화끈하계!

상당히 매콤해 보이는데 

과연 많이 매콤할 지는 아직 미지수

 
 

쌈채소 상추와 양파 그리고 파절이가

준비되어 있다.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숯불닭갈비 찍먹용과

파절이 등에 쓰일 소스까지.

드레싱과 마약가루(치즐링)

참기름 종류도 준비되어 있으니

개인 취향에 맞게 즐기면 된다. 

 

그리고 아주 매운 고추가루도 있는데

정리하다보니 못먹어 보고 왔다 ㅜㅜ.

그밖에 매운고추를 비롯한

곁들일 부재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치킨...두종류...

"여기! 치킨 맛집이네~"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바삭하계와 간장치킨 맛은 굿굿!

아이들이 무조건 좋아할 맛이다.

아이와 가볼만한 제주무한리필 전문점

 

 

아주 바사사사삭한 바삭하계

튀김옷의 바삭함이 넘사벽

아이와 가볼만한 치킨맛집! 제주무한리필!

짭쪼름한 간장양념이

전문 치킨점 뺨때릴 정도로 맛난

간장치킨

아이와 가볼만한 치킨맛집! 제주무한리필!

그리고 초울트라 넘버원 존맛 어묵탕!

어묵홀릭이 될 수 밖에 없는 어묵탕..

이날... 라온이는 어마무시하게...

아이와 가볼만한 치킨맛집! 제주무한리필!

그리고 담백한 닭곰탕

닭곰탕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엄지척!

아이와 가볼만한 치킨맛집! 제주무한리필!

 
 

흰쌀밥도 무한리필이니 맘껏 퍼다 먹어도 된다. 아이들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제주무한리필 전문점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아이와 가볼만한 치킨맛집! 제주무한리필!

 
 

닭갈비를 한참 먹고 탄산음료는 국룰! 그래서 음료수 무한리필이 반가울 수 밖에 없다. 더운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슬러시까지 준비되어 있다.

아이와 가볼만한 치킨맛집! 제주무한리필!

 
 

그리고 무한리필 생맥주.. "넌, 취했을 때 제일예뻐"라는 네온사인 덕에 술고래가 많이 생길 듯 싶다.

아이와 가볼만한 치킨맛집! 제주무한리필! 제주시청 회식 장소로 강추!

 
 

이용할 수 있는 식기도 다양하다.  반합뚜껑은 김치와 마늘을 구울 때 사용하면 되고, 양은냄비는 닭곰탕을 가져올 때 써도 좋다. 

아이와 가볼만한 치킨맛집! 제주무한리필! 제주시청 회식 장소로 강추!


치킨맛집 & 어묵맛집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라온이가 처음 픽한 음식은

치킨과 어묵이다.

 
 

늦은 저녁이다 보니 허기진 녀석은

접시를 가져오자마자 맛보기 시작한다.

 
 

그리고 지금부터 녀석은 어묵 홀릭에 빠지게 된다.  "엄마! 어묵이 더 갖다줘"라며 어묵꼬치를 순삭하더니 계속 추가! 추가! 추가!

벌써 여덟개째 순삭 중인 녀석.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어묵 맛집이다. 


닭갈비 1차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먹부림이 한참인 라온이에게 뒤질 수 없어 숯불닭갈비 구이 시작! 선택과 집중을 위해 일단 담백하계 한접시, 달달하계와 화끈하계 한접시를 담아와 봤다. 

먼저 담백하계부터 굽굽~

 
 

노릇노릇 익어가는 비쥬얼이 군침돌게 만든다. 

곁들일 소스로는 아주 매운 소스와 일반소스, 그리고 마약가루(치즐링 가루라고 했던 듯..)를 가지고 왔다.

 
 

노릇하게 구운 담백하계를 일반소스에 찍먹하니, 식감도 부드럽다. 닭껍질 참 안좋아하는데 신선한 닭이라 그런가 바삭하게 구워져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이런 제주무한리필 집이 있다니 참 행복한 제주생활~

 
 

마약가루(치즐링)와 아주매운 소스를 동시에 찍먹해보는데..... 역시 매운걸 좋아하는 우리는 이게 딱이다. 이렇게 먹으면 뱃속에도 무한리필 될 수 있을 듯 싶다.

 

 

담백하계에 이어 달달하계를 구워보는데 일단 맛을 보고 더 가져올 지를 결정해야겠다. .. 

ㅜㅜ 라온이 어묵 챙겨주러 다녀온 사이에 살짝 그을렸다. 껍질부위라 다행이긴 하지만, 양념된 닭갈비라 그냥 불판에 구우면 안될 듯 싶다. 

맛은 나쁘진 않은데, 양념맛이 그닥 강하지 않다. 강한 맛을 좋아하는 우리에겐 살짝 짭쪼름함이 덜하다. 

그러든 말든.. 녀석은 여전히 어묵홀릭 중

 
 
 
 
 
 
 
그러더니, 또 어묵을 가지러 가잰다. 

"몇개 줄까?" "네개!" "하나... 둘.. 셋... 넷..." 맘에 드는 숫자만큼 담고서야 만족해 하는 녀석

 
 

아무래도 오늘 넌 성인요금 내고 가야할 것 같다... 너무 많이 먹는거 아니니? 포장마차에서 이만큼 먹으면 도대체 얼마나 줘야 되는거지?

 
 

어묵뿐만 아니다. 치킨맛집이라고 불러도 될만큼 맛있는 치킨도 무지막지하게 먹는다.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에 온 건 너를 위함이었던 걸까? 오늘 아주 제대로 먹고 갈 작정이로구나.

 
 

이번엔 화끈하계를 구워본다. 앞서 달달하계에서 시행착오를 겪었던 만큼 이번엔 호일 위에서 구워본다. 이러고 나서 보니.. 양념닭갈비는 호일 위에서 구우라는 안내문이 보인다. 역시.. 원칙은 지키라고 있는법..

음... 화끈하계... 이름만큼이나 화끈하지는 않다. 아주 매운 소스에 한번 더 찍어먹어야 우리가 원하는 맛이 나온다. 그렇다면.. 굽기 번거로운 양념닭갈비는 패스! 담백하계로 올인!

 
 

아빠와 엄마가 숯불닭갈비를 마약가루(치즐링)에 찍어먹는 것을 보더니 어묵을 그렇게 찍어먹는다. 그리고 맛있다는 걸 알고나선 아예 자기 전용 가루를 챙겨왔다. 수목원길 야시장에서 회오리감자에 뿌려져있던 치즐링가루에 이미 익숙해져 있다보니 그 맛을 기억하고 어묵먹기의 색다른 방법을 창조해내는 귀여운 제주아이 ^^

 

결국 색다른 맛의 창조로 인해 어묵 먹부림은 다시 처음부터 시작이다. 이미 10개를 훌쩍 넘어섰는데...

녀석이 어묵에 홀릭되었다면.. 아빠는 청양고추에 홀릭되었다.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에서 가장 맛있었던 걸 고르라면 바로 이친구! 여기... 청양고추맛집이다! 청양고추 하나만으로도 제주시청맛집! 담백하계를 아주매운 소스에 찍어서 먹고 청양고추까지 먹어주면 최고로 매운 맛을 즐길 수가 있다. 


담백하계로 전향하기로 했기에 화끈하계를 거의 먹어갈 무렵부터는 담백하계로만 굽굽하는 중이다. 

파절이가 상당히 아쉽다. 삼겹살 집의 그런 매콤새콤한 양념일 줄 알았는데, 그냥 양파절임에 사용되는 그런 간장베이스의 양념이다. 마늘로 인해 살짝 매운맛이 있긴 하지만.. 고추가루의 매콤함이 아니다 보니.. 많이 아쉽당. 그냥 상큼한 맛으로 곁들여야 할 듯.

그리고 도대체 어떤 마성의 맛이길래 녀석이 이렇게 어묵에 홀릭하나 싶어 가져와서 먹어보는데...

무슨 닭갈비 제주무한리필 집 어묵이 이렇게 맛있지? 딱 내가 좋아하는 맛이다! 아빠가 좋아하는 맛이니 아들래미도 당연히 좋아하는 맛일 수 밖에..  현재 어묵 10개 이상을 맛보고 있는 녀석.. 그리고 나 역시도 10개 초과.. 두 부자가 어묵만 20개를 훌쩍 넘겨 먹고 있다.. 부자지간에 어묵 먹부림이 시작되었다. 

 
 

숯불닭갈비 집에 왔으니 메인메뉴를 소홀히 할 수는 없으니 틈틈이 구우며 어묵도 먹으며 제주무한리필을 제대로 만끽하고 있다.  

미리 구워두었던 화끈하계는 파절이와 같이 먹으니 상큼한 맛이 양념맛을 중화시켜줘서 꽤 먹을만 해 졌다. 

살짝 니글니글할 땐 김치도 좋다. 

 
 

그래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마약가루(치즐링) 찍고 아주매운소스 찍고! 제주무한리필! 우리는 그렇게 다섯접시를 넘어 여섯접시 째의 숯불닭갈비를 먹어가는 중이다. 

 
 

이쯤되면 이제 입가심용 막국수가 필요한 타임!

누가 닭요리집 아니랄까봐 비빔막국수에도 닭고명이 올라가 있다. ^^먹음직한 고명들과 살얼음이 있어서 아주 비쥬얼부터 맛있음 뿜뿜..

 
 

뱃속엔 이미 닭갈비가 한가득이지만.. 비빔국수 안먹으면 또 서운하니.. 야무지게 호로록~ 

제주무한리필!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오늘의 결과물

숯불닭갈비 6접시, 어묵 30여개(34개였나..), 치킨 두접시, 그리고 비빔막국수..

숯불닭갈비 제주무한리필 전문점에서 라온네는 아주 뽕빨을 제대로 뽑았다.

주말에 매번 격하게 먹지 말아야지 다짐을 그렇게 했건만.. 

오예! 살 안찐다고 한다. 굿굿!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숯불닭갈비를 종류별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제주무한리필 전문점. 무한리필이 최고의 장점이고, 질좋은 닭고기라서 더 좋고, 숯불닭갈비 뿐만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할 치킨과 어묵도 굉장히 맛있으니 가족외식장소로는 손색없다. 술도 추가요금을 더하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제주시청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제주시청회식 추천! 아이와 가볼만한 제주무한리필 닭갈비전문점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제주시청회식 #제주무한리필 #아이와 #가볼만한 #도민맛집 #현지인추천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제주시청점 #제주시청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