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고기 땡기면 화양동 "탐나는 돈"

반응형

화양동 "탐나는 돈" 고기가 맛있는 집!


오늘은 고기가 맛있는 집 소개 드립니다.


▲ 다음맵에서 긁어온 가게 전경,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12길 22(지번 화양동 23-42)


가끔 고기 땡길 때 퇴근하는 길에 들리는 집이 바로 "탐나는 돈"입니다. 

그냥 우연히 아주 우연히 회사 직원과 고기와 술을 먹기 위해 퇴근길목에 있던 집이라

방문했더랬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역시나 맛나네요..

고기 땡기면 이집 갑니다.. 무조건 갑니다. 


             ▲ 탐나는 돈 메뉴! 황제살만 먹어봐서.. ㅎㅎ 다른 것도 맛나데요


두번 방문 모두 제주 황제살로만 먹어봤어요. 황제살이 뭔진 모르지만

맛나더군요


지난번 제주도 가서 먹었던 고기처럼 때깔이 좋습니다. 제주고깃집답게 찍어먹는 젓갈도 주네요.  

요즘은 명이나물 안나오는 집이 없던데 여기도 나오네요 고기에 싸먹으면 짱 맛있죠!

김치도 잘 익었구요. 콩나물파무침도 맛깔나게 입안의 기름짐을 해갈해줍니다. 


사진이 구려서 그렇지 된장찌개 맛납니다. 청량고추 아주 매콤하구요 ㅎㅎ

쌈장 옆에 있는 녀석 젓갈인데.. 어린이입맛이라 먹어보지 못해서 후기는 없습니다. ㅋ

제주에서는 돔베고기라고 그러던데.. 도마를 돔베라고 했던가.. 암튼..

도마에다가 이렇게 황제살을 가져다 줍니다. 이미 반은 굽고 있는 상황이라 요만큼만...


황제살은 삽겹살 같으면서도 조금 고급진 맛이라고 해야될까요?

삼겹살만큼 완전 기름지지도 않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고기입니다. 

고급져서 이름이 황제살인가... 

암튼... 살짝살짝 구워서 이렇게 명이나물과 함께 먹으면 끝내줍니다!


파무침과 함께 먹으면 입안에 상큼함까지 더해주구요

청량고추와 같이 먹으면 아주 매콤매콤.. 매운거 잘 못드시면 도전하지 마세요


배가 너무 고팠던지라 총 3인분 먹구선 마지막으로 얼큰라면 주문!

보통은 냉면이나 김치말이국수로 마무리 하는데 오늘은 라면이 엄청 땡기네요



다른 사람들은 추억의도시락도 많이들 드시더군요..

그것도 인기메뉴인가봐요. 암튼 저는 라면! 탁월한 선택이었던 거 같습니다.

맛난 김치와 함께 먹으니 마무리가 제대로 되더군요. 


지하철 역에서는 조금 멀긴 하지만 먹어볼 만한 가치는 있으니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