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곱창이 땡길 땐 금촌 양곱창!

반응형

 

오늘은 곱창에 대해서 얘기를 한번 해보죠

곱창이 땡길 땐 금촌 양곱창이 진리!

 

한강신도시 장기동에 있는 금촌 양곱창!! 

사우동에 있는 신사동차돌박이에서 차돌삼합을 먹는데

학동역 진대감과 비교해서 왠지 허전하고 썩 맛나단 느낌을 못받아서
뭐를 더 먹을까하다 곱창이 전부터 엄청 땡겼던 지라 추가로 주문할랬는데
동생들이 장기동에 곱창 맛난집 있다고 하여 1차 마무리하고 급히 이동합니다

 

 

금촌 양곱창!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외부나 내부가 곱창집이 아닌 것처럼 깔끔한편이더군요

 

 

 

요분이 사장님이세요 젊으신 편인데,
엄청 친절하고 엄청 잘구워 주시고
서비스도 잘 주신다는 ㅋㅋ

 

 

 동생들과 조카녀석들입니다. 이미 한끼를 하고 온사람들인데..

또 맛나게 먹을 준비를 하는게죠.

 

 

 

가격표입니다. 잘 보이시려나.

 

음.. 곱창집 많이 다녀봤지만 양대비 가성비 굿입니다.
천엽과 신선한 간도 서비스!
잔치국수도 서비스!
선지해장국도 서비스!

 

 


 

 

오... 비주얼 좋아요.

곱창양이 상당히 많더군요. 조금 전에 먹었던 차돌 토하고라도

더 먹고 싶을 정도입니다.
예전부터 곱창을 배터지게 먹는게 꿈이었는데 그 한을 오늘에야 푸네요 ㅋㅋ

 

 

 

이렇게 부추랑 같이 싸먹으면 쵝오이지요.

부추는 떨어질때마다 계속 리필해주시더라구요. 알아서 해주는 이런 서비스 좋죠 


3인분 먹었는데 싸장님이 1인분 정도 더 서비스로 주셔서 배찢어지게 먹었음다

마지막으로 볶음밥이 예술인데 배불러서 도저히 못먹은게 한이 됩니다.

그런거 있죠. 집에 와서 있다보면 못먹은거 후회되는... ㅋㅋ 



담에 다시가서 제대로 사진찍어야겠어요.
조카녀석들 게임한데서
핸펀을 뺏긴바람에 많이 못찍고왔네요

암튼 진짜 맛나답니다. 가성비 좋으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또 가고프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