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마늘바케트, 크림바케트, 건강한 빵의 대명사, 김포 이상용베이커리 휴!

반응형

 

 

김포한강신도시 최고 빵집, 마늘바게트, 앙팡이 있는 이상용베이커리 휴

오늘은 빵집 소개 좀 드릴게요 이집은 흥해야 될 집이라 ㅋㅋ 무조건 강추 한강신도시 맛나는 빵집 "이상용 휴 베이커리"입니당 빵을 즐겨 먹진 않았는데 이집은 은근 중독되는 맛입니다. (

ssaulavi.tistory.com

한강신도시 빵 맛나는 집

이상용베이커리 휴! 재방문기

 

 재방문이야 거의 매주 하는 편이지만

가게 옮긴 이야기를 못올려서 금주에도 재방문!

사실.. 황촌집에서 배 찢어지게 쭈꾸미막국수를 먹고

바로 빵집으로 오는...

참 엄청난 식성을 자랑합니다.

 

이상용베이커리 휴는

원래 있던 자리에서 70미터 정도 이동을 했어요

원래 이자리는 뚜레주르가 있었는데

망했는지 그자리에 들어섰네요

왠지 흥하는 것 같으니 단골인 저두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상용베이커리 휴

(주소)경기 김포시 전원로 32 전원마을월드 1단지 아파트

제과기능장 본인이 직접 빵을 굽는 곳인데

아주 건강한 빵도 있고

단팥과 생크림이 들어가는 앙팡과

마늘바케트가 전국적으로 유행하기 전부터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였던 곳.


 

제일 먼저 중독성 강한 마늘바게트부터 찍어봅니다.

벌써 다 나가고 몇개 없네요...

진짜 최애 메뉴중의 하나!

마늘소스가 바게트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한입베어물면 도저히 끊어낼 수 없는 마성의 맛!


 

맛나는 빵들이 즐비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앙팡 녀석이 보이네요

얼마전 기사를 보니 파리바게트에서 '코팡'이라는

녀석 출시해서 대박이라던데

이집이 원조인데.. 괜히 제가 배아프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닝빵과

식빵 치즈빵 등등도 다양합니다.


 

헉.. 사진이 흔들렸네요 ㅜㅜ 케익종류도 다양하고

그냥 먹음직스런 빵들이 많습니다.

흐릿하기는 하나 비닐봉지에 시식용 빵들이

담겨져 있는데 맛보곤 그냥 못넘어가죠.

먹어보면 사게되는..

빵들이 건강건강 열매를 먹은 것 같이 좋습니다.


 

ㅎㅎ 하지만 건강한빵보다는

크림가득한 크림바게트를

고르지요!

최애하는 두번째 메뉴!


반응형

 

앙팡은 3개밖에 안남았네요

얼른 주워담아야지

진짜 물리도록 먹었던 앙팡..


 

오늘은 직접 잘라주시네요!

포인트 적립까지 마치고 계산해서 집으로 달려갑니다!


 

오자마자 크림바게트부터 뜯습니다.

진짜 배가 찢어지게 먹고 나서

바로 이걸 뜯는 나란 남자...


 

잘 썰어주셨네요 ㅋ

 

 

크림바게트를 놓고 바로 마늘바게트도 개봉!!!

 

 

아오.. 이녀석의 중독성이란...

오늘 처음 먹어본 지인도

이녀석의 맛에는 쉽게 중독되더군요..

눈이 휘둥그레 지더라는...ㅋㅋ

진짜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이 없는 마늘바게트!


크림바게트.. 크림이 적어보이지만..

고소하고 바삭한 바게트와 완전 찰떡궁합의

적정한 크림양입니다.

이건 드셔보셔야 알지요!

바케트빵 자체가 일단 최고입니다

겉바속촉의 완성체!!

 

이상 이상용베이커리 휴 재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

'맛집정보 > 수도권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곱창이 땡길 땐 금촌 양곱창!  (0) 2015.09.17
한식뷔페 올반  (0) 2015.09.16
황촌집 재방문!!!  (0) 2015.09.14
오산맛집 - 토속집  (0) 2015.09.07
가성비 제일 좋은 바나나프라이  (0) 2015.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