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오산맛집 - 토속집

반응형

오늘은 청국장과 함께하는 한상차림 "토속집" 소개 드릴게요

 

간만에 오산 맛집으로 궈궈
음... 오산에서 가까우나 지리적으로는 화성시라고 하네요.....

 

참 이상한 것은...

오산에 있는 경찰서도 화성동부경찰서라 그러고...

이상해...암튼...

연수원 근무시절에 자주다니던 맛집으로 
간만에 나들이...

토속집!!!! 한상차림이 좋은 음식점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오산부근에 롯데인재개발원이 바로 도로 옆에 보이는데

그 롯데 인재개발원가는 길로 주우우우우우우우욱 안쪽에 위치해서 

잘 찾아 들어가야 합니다..

한참을 들어가다보면.. 왼쪽에 농협과 CU가 보이고

큰 입간판에 "토속집"이라고 쓰여있으니... 바로 깜빡이 켜고 들어가야

조심 조심 들어가야 합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토속집 간판과 집이 보이네요.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는데.. 간판덕에 잘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죠기가 출입구 입니다..

 

토속집 메뉴판...
정식은 무조건 인원수대로....받고 있구요.
나머지는 선택사항!

 

요런 방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됩니다.

...이미 방안은... 약간의 청국장냄새가 살며시 베어 있음...

고상한 척하는 분들은 싫어하는 냄새일수도... ㅎㅎ 일명 구린내가 좀 나죠

하지만 뭐 썩 기분 나쁜 냄새는 아닌듯합니다. ​

 

잠시 후 한상가득 큰 상을 아저씨들이 들고 들어와요
아주 한상차림 지대로....


맛깔나고 조미료를 그다지 안쓰시는 듯 합니다... 건강해지는 맛들임..

 

추가로 시킨 별미음식 "낙지볶음"

이집에 가면 항상 요놈을 시키는데 이 맛에 이집을 자주오게 됨....


불맛나는 낙지볶음.... 얘는 필수로 시켜줘야해!

불맛불맛 맛나맛나 

 

메인인 청국장....
먹기는 하지만 저는 그다지 즐겨찾진 않아요.. ㅎㅎ
청국장 좋아하는 분들은 좋겠다는ㅋㅋ

 

오... 이번엔 양념게장도 줍니다.. 아그작아그작.. 속살을 그냥..

 

 

반찬들이 정갈하다 정갈해 깔끔하다 깔끔해..

 

 

 

저는 이렇게 한상차림이 참 좋아요

띄엄띄엄 나오는 한정식집들은.. 음식같지도 않게 나눠서

나오니.. 좀 별루더라구요

 

 

갖가지 반찬들... 맛나맛나... 부족하면 리필도 되니까 부담갖지 마시고

 

낙지볶음 한넘들고 쳐묵쳐묵 스타트...

이 집은... 밥 두공기는 기본..... 반찬 다 먹어버리고 갈테야!!!!!​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장지리 540-1
전화 : 031-374-49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