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수도권 맛집

한식뷔페 올반

반응형

오늘은 한식뷔페의 새로운 프렌차이즈 올반을 소개드립니당!

사실 한참 되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뷔페매니아 장염걸리고 한참을
못먹고 비실비실하다
굳은맘 먹고 다녀온 올반입니다. 

이마트 김포한강점에 항상 장보러 다니면서 여긴 뭐하는 곳일까 싶었는데

한식뷔페였네요. 옆동에 사는 김신영도 가끔 여기서 밥먹던데 ㅋㅋ

 

 이마트 입구 장보러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위치한 올반입니다.

 엑스배너 내용은 과거 이야기니 무시하시구요 ㅎ

 

 

내부는 넓직하답니다. 사람이 그닥 많을 시간이 아니어서 대기없이 먹을 수 있었죠
자연별곡은 항상 대기줄이 길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습니다.

자 한번 훑어볼까요. 사진이 구려서 그렇지 그리 어둡지 않은 은은한 조명들이 있는

올반입니다.  

 

 

 

 

아무래도 이마트 내부에 있다보니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습니다.

장도 볼겸 배도 채울겸!

 

음식들을 한번 살펴봐야겠죠?

 

 

헐 앙증맞게 생긴 붕어빵, 국화빵 들이 있네요 귀염돋네요.

뷔페에서 이런건 처음 보는게 아닌가 싶군요 ㅋ 일단 패쓰

 

 

시원한 차와 식혜. 식혜는 조금 별로였지요. 덜달아서 그런가...

제입엔 별로지만.. 어쩌면 건강한 식혜일런지도 ㅎ 

 

 

커피는 즐기지않아서 그냥 구경만...

 

 

샐러드류. 도대체 뷔페에서 왜 이걸 먹는지 여전히 이해가지 않는 ㅎㅎ 
일단 풀떼기들과 다양한 드레싱이 있어요. 채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다양한 선택을! 나에겐 그저 풀떼기

 

 

풀말고도 여러가지 샐러드들은 즐비하게 있습니다. 

 

 

 

 오늘따라 깻잎쌈밥이 먹고 싶더만 여기에도 있네요. 충무김밥과 한식반찬 그리고

 한식뷔페답게 국과 죽들도 가마솥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왠지 가마솥이라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뷔페에서 풀떼기 다음으로 손이 안가는게 중식인데, 여기 중식은 먹을만하더군요

갓튀겨내서 바삭바삭하기도 하고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매콤한 요리들이 많습니다.  

 
헌데 맛있어서인지 너무빨리 동나고 금방 잘 안채워져서 많이 먹질 못해서 조금 아쉬워요

 

매콤 국물떡볶이! 뷔페음식 치고는 상당히 맛이 있더군요.. 매콤매콤

 

 

쭈꾸미볶음도 은근 맵고 땡기는 맛입니다.
잡채는.... 이런잡채도 있었구나라는 탄식이.... 

 

잡채요린 어머님한테
좀 배워오셔야할듯 싶었죠. 아님 이게 김포스타일인가

 

 

전을 좋아하다보니 전류는 다 맘에듭니다. 파전, 동그랑땡, 전병 등

 

특히 메밀전병이 있어서 꽤 좋았죠. 강원도 토종음식! 정말 즐겨먹던 것이라

더 반갑더군요. 전병도 금새 동나버리네요 ㅎㅎ

 

 

짠지류도 구색을 갖춰놓고 있어요. 전 뭐 별로라 패쓰!

 

 

자연별곡처럼 고기류가 있고 쌈싸먹을 수 있게 되어있더군요

고기류는 자연별곡과 비슷한 구성입니다.

고기를 제대로 찍었어야 하는데 쌈을 제대로 찍었네요 ㅎ 

 

 

김치찜. 정말 사랑스럽죠. 얘만 세번은 넘게 퍼먹은 듯 싶군요 ㅎㅎ

 

 

 

디저트 과일들입니다. 얼린 홍시가 있어서 좋더군요

 

 

디저트류... 푸딩같은 그런 녀석들도 이쁘장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빙수도 해먹을 수 있게도 되어있어요

 

 

본격적인 스타트 전에 계란찜을 주더군요. 간에 기별도 안갈 양이지만
부드럽기는 일품입니다

 

 

두번째접시... 첫번째접시를 허겁지겁먹느라 못찍었네요 ㅋ

 

불고기와 케일쌈, 명이나물, 겉절이, 김치찜 그리고 전병, 잡채 등

 

 

 

튀김, 볶음밥에 쭈꾸미볶음 얹고, 김치찜, 토마토, 떡과 꿀 등

 

 

타락죽도 있어서 퍼와봤어요. 이런맛이구나...
애기 이유식같은....

 

 

빙수와 디저트들 붕어빵 졸귀! 찹쌀도너츠와 제가 제일좋아하는 양과자도

있더군요 ㅋㅋ 푸딩과 얼린홍시로 입가심했습니다.  



총평하자면 갠적으로 자연별곡이 조금 더 나은 느낌입니다.

계절밥상을 아직 한번도 못가봐서 그곳과는 비교할 수 없겠지만
딱히 다른 곳보다 메뉴가 더 다양하다거나 킬링아이템이 없네요

붕어빵과 김치찜으로 승부하기엔.. ㅎㅎ

암튼 더 무궁한 발전을 기대해 봅니다.

한참 후에 가면 새로운 신메뉴로 입을 즐겁게 해주겠죠

 

암튼 가족끼리 장보러 나가서 외식하기 좋은 한식뷔페 올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