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경상도 맛집

맛집 기행 : 경주 힐튼 레이크사이드 런치 뷔페

반응형

블로깅 다시 시작!!
너무 오랜만에 다시 블로깅을 하네요
한동안 게으름에...
sns는 담쌓고 살다보니 무감각해졌다는...
이제 조금씩이라도 해보려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그래도 열 몇분정도나 봐준다는

현실에 감사할 따름 ㅎㅎ



어제(11월 12일)

경주에 일이있어서 식구들 데리고
총출동했다가 밥집찾기 애매해서
무작정 “경주힐튼 레이크사이드 런치뷔페”로 갔답니다
주말이면 엄두도 못낼텐데
평일이니 괜찮지 않겠나싶어

예약없이 갔죠

영상 기록도 있으니 아래 영상 참고하세요

맛집기행 : 경주힐튼 레이크사이드 런치뷔페 https://youtu.be/VkIzx9NP9og


먼저 음식부터 살펴볼까요?
런치뷔페다보니 디너보다는 조촐한편입니다
그래도 있을건 다 있네요

국스프류는 세종류
“옥수수스프”, “미역국”, “게살죽”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쓸데없이 배부르게 하는건 패스주의라
요것들은 그냥 패스
(우리 22개월 아들은 미역국 엄청 잘드시더군요)

“떡갈비”는 가공식품 포장지에서 막 꺼낸 모양처럼
생겼는데 맛은 그래도 일품요리같더군요
비싸기만한 떡갈비 전문점것보다 괜찮은듯
“생선꼬치(연어/새우/농어)”는 소스가 맛나서 한꼬치했네요
“소고기(?)”라는 이름의 음식은 탕슉인지 뭔지 잘모르겠는..
“연어구이”는 매트해보이게 생긴것이 엄청 촉촉해서 깜놀
(뷔페가면 잘 안먹는 음식중 하나였는데..)

“닭고기”는 조림음식인데 의외로 맛있었던..
와이프도 요거 맛있다면서 몇번 떠먹더군요
“해물볶음”은 딱 해물볶음맛
“칠리새우”는 소스없이 덩그러니 있길래 뭔가했는데
옆에 소스는 따로있더라구요
근데 좀 딱딱해서 우리애기가 먹기엔 부담스런..
“퀴시로렌”은 처음보는 음식.. 파이같이 생겼는데
배부를 것 같아 패에쓰!
“장어구이”는 호텔뷔페치곤 좀 별로였던.. 굉장히 매트해서..
“메기튀김”은 신기해서 가져와봤는데 비릿한거같아서
두번은 안먹었네요

“갈비찜”은 세상부드러운 맛!! 존맛탱

즉석식품 코너는 런치치고는 다양하게 준비되었더라구요
“피자”는 민트민트한 맛 ㅋㅋ
“면요리”는 재료담고 주문하면 바로 주던데..
쌀국수는 아주 건강한맛.. 우리 애기는 잘먹으니 통과
고기류는 “삼겹살구이”, “양갈비”, “소갈비”가 준비되어있고
“야채구이”와 “새우구이”도 별도로 곁들일 수 있게
준비되어있으니 자주 담아 드시면 될거에요
“소갈비”는 갈비찜보다는 조금 질긴 정도
“양갈비”는 다른 호텔보다는 조금 양내음이 나는.. ㅎ
개인적인 판단이니 나머지는 여러분 몫으로..

“훈제연어”, “햄류”, “치즈류”는 여느 뷔페처럼
준비되어있고 건강한 요리들(인삼..너무써.., 마는..마맛)은
대여섯가지 준비되어있는데 두번은 손 안가는 ㅋㅋ
생새우랑 김치 그리고 나물... 특히 나물은
흰밥이랑 먹기에 딱 좋게 간이 되어있어서 좋더군요
나물맛집 레이크사이드!!!

“초밥코너”는 이렇게 네종류가 한접시에
담겨서 가져다 먹는 식이에요
골라먹는것보다 이런게 더 깔끔하고 퀄리티있어보여
좋더군요
“회코너”는 “광어”, “연어”, “참치” 세종류인데
영상보셔도 아시겠지만 두툼한 스타일이라
더할나위없이 좋았죠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신선하기까지!!
회 퀄리티는 진짜 압도적!!
가만 음식소진이 빨리되서 나중에 나온 참치는
너무 아이스크림같이 차가웠어요

“샐러드류”는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음식들은 있어요
풀떼기 싫어하는 저는 몇개만 끄적끄적..
“과일”은 포도 두종류와 오렌지, 배 이렇게 준비되어있고
“음료”는 오렌지주스와 포도주스 두가지
그리고 커피 준비되어있습니다
“케익류”는 그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이거저거 골라먹어보는 재미는 있더군요


메인에도 있지만 퍼먹은(?) 음식들입니다
초밥은 별도로 세번 가져다먹었지요
열접시는 먹어야하는데
요즘 운동을 다시하고 있어서인지
위용량이 좀 줄어들었나봐요

원래 회부터 시작해서 고기류갔다가 후식으로 가는데
어제는 희한하게 접시에 담아서 너무 어수선하게
먹은 것같으네요.. 와이프도 왜 그렇게 먹냐며...
회와 캐익을 같이 먹고 ㅋㅋ
뭐 내맘대로 내키는대로 먹는거지 뭐 순서가 뭣이 중헌디!
암튼 간만에 무작정이긴했지만
호텔뷔페 먹어서 좋았던 뷔페성애자 라온애비였음돠

 

*컵에서 물비린내가 조금 나는 경우가 있으니

바꿔달라고하세요. 맛있게먹고 비위 상하면 안되니!

마지막으로 내눈에만 세계최고로 이쁜 우리라온이
사진투척이요

식사도 하시고 단풍배경으로 사진도 한번 찍고 오세요

조식뷔페 관련글은 아래에

맛집기행 : 경주힐튼 레이크사이드 조식뷔페 -

 

맛집기행 : 경주힐튼 레이크사이드 조식뷔페

레이크사이드 조식뷔페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ㅎㅎ 런치뷔페 얘기가 엊그제 같은데 경주여행을 조식패키지로 오다보니 급전개가... 영상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맛집기행 : 경주힐튼 레이크사

ssaulav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