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경상도 맛집

맛집기행 : 경주힐튼 레이크사이드 조식뷔페

반응형

레이크사이드 조식뷔페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ㅎㅎ 런치뷔페 얘기가 엊그제 같은데
경주여행을 조식패키지로 오다보니
급전개가...

맛집 기행 : 경주 힐튼 레이크사이드 런치 뷔페

맛집 기행 : 경주 힐튼 레이크사이드 런치 뷔페

블로깅 다시 시작!! 너무 오랜만에 다시 블로깅을 하네요 한동안 게으름에... sns는 담쌓고 살다보니 무감각해졌다는... 이제 조금씩이라도 해보려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그래도 열몇분정도나 봐

ssaulavi.tistory.com



영상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맛집기행 : 경주힐튼 레이크사이드 조식뷔페 https://youtu.be/5zCg_PuiYcg


온돌방에서 따끈따끈하게 한숨자고
아침먹으러 레이크사이드로 고고싱

경주여행 아기와 가볼만한 곳 : 경주힐튼 온돌방 & 안녕경주야

경주여행 아기와 가볼만한 곳 : 경주힐튼 온돌방 & 안녕경주야

지난주 11월의 느즈막한 어느 목요일 경주에 볼일이 있어서 갑자기 경주여행이 시작되었네요 5일전에 부랴부랴 예약하구선 다녀온 경주 여행 아기와 가볼만한 곳으로 소개합니다 희한하게 요즘

ssaulavi.tistory.com


전날 체크인할때만해도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구나했는데 아침먹으러 와보니
어디서 이많은 사람들이 나타난겐지..
설마 조식뷔페먹으러 다른데서 온건가 싶다가도
복장들이 전부 편한복장인 것이...
거기다 우리처럼 아이동반한 가족이 대부분이라는..
묘한 동질감을 느끼면서 입장해봅니다

사람들 엄청많지 라온아?

일순위는 언제나 라온이다보니
배고파도 참아야 합니다

먹는것만봐도 배부르다는 이럴때 쓰는거죠

요즘은 이렇게 키즈코너 만드는 게 유행인가봐요
별도로 이렇게 해놓으니 좋더라구요

아이들용 간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데
김밥을 안먹던 라온이도 이집 김밥 두개를 먹었다는..

과일도 내종류 준비되어 있구요

요거트도 플레인 딸기 복숭아 3종류와
과일 조림이 준비되어 있어요

훈제연어와 햄 치즈는 런치때와 동일
두부가 준비되는게 조금 다르네요
두부는 고소한맛이 좋습니다

샐러드류는 아침 반찬 대용으로 준비되어있구요

싱싱 채소샐러드도 소스종류와 준비완료

시리얼도 종류별로 먹기좋게 스탠바이!

즉석코너엔 고기대신 달걀요리와 토스트류가
여러가지 소스들과 준비되어 있어요

딸기잼, 땅콩잼, 메이플시럽, 생크림 등등

옥수수스프, 미역국, 죽은 런치와 같았어요

밥은 잡곡밥 흰밥 두종류 준비되어있고

홍합탕이 얼큰하게 준비되어있네요
전날 달리신분들을 위한 해장용인듯요 ㅎ

딤섬도 종류별로 골라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불고기는 뭐 밥이랑 냠냠 먹기 좋게 되어있죠
조식에서 빠지면 섭섭할 요리

감자그라탕은 아삭한 맛이...
원래 그렇게 먹는건지 몰라도
식감이 너무 살아있어서 전 별로..

보기엔 그럴듯해보였는데
브로콜리.. 건강생각해서 가지고오긴 했으나
차라리 초장에 찍어먹는게 더 맛날듯요

야끼우동은 무난한 맛인데
몇일전 야끼우동 맛집이란곳을 다녀온 뒤라
ㅋㅋ 그다지 와닿지는 않더라구요

우리 라온이가 좋아하는 생선이네요
살로만되어있어서 먹기좋아서 안성맞춤!

닭날개구이는 아침이라 부담스러워 패스

역시 조식에 없어선 안될 주인공
짭짤하니 후라이, 토스트와 먹으면 꿀맛

배이컨과 함께.. 먹진 않아도 접시에 없음 서운한..
결국 먹어보진 않았네요

스크램블도 먹기 좋게 되어있어요
뭐 캐첩범벅해야 덜 느끼하게 먹긴하지요 ㅎ

크로와상과 구운토마토도 준비되어있는데
토마토는 많이 건조한 맛..

키쉬.. 아 요녀석이 예상외로 맛나더라구요
고기만두도 아닌것이 그런 느낌의 육즙미를 팡팡
풍기는데 아주 맛깔나서 좋았어요

접시사진이 없네요 영상으로만 찍다보니
사진이 부족하네요 ㅎㅎ
조식이다보니 가짓수도 부족해서
많이 쓸 말이 없네용 ㅎ

거기다 두번째 방문이다 보니 더 그렇죠
조식패키지라 오긴했지만
아주 좋지도 아주 나쁘지도 않은
패키지라서 올만한 레이크사이드 조식뷔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