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제주맛집

제주시청 회식장소 추천 현이양곱창 모듬곱창과 곱창전골 맛집

반응형

제주시청 회식장소 추천
모듬곱창과 곱창전골 맛집
현이양곱창

#일도이동맛집 #제주회식장소 #아이와함께 #가볼만한 #도민맛집 #현이양곱창 #곱창전골 #내돈내산

현이양곱창

[주소] 제주시 연수로 1길 5

(일도2동 67-6)

[영업시간] 17:00 ~ 23:00

[B.T] 없음

[휴무일] 매주 일/월요일 휴무

[연락처] 0507-1337-2442


가게 외부 / 주차장

제주 회식 장소 일도이동 곱창맛집 현이양곱창

이곳에서만 19년정도 장사하고 있다는 현이양곱창. 이정도 업력이면 먹어보지 않아도 맛집 아닐까? 

골목길 위치해 있어 주차를 하려면 골목길을 헤집고 다녀야 하는데, 회식장소라면 굳이 차량은 가져오지 않는게 좋다. 


가게 내부

제주 회식 장소 일도이동 곱창맛집 현이양곱창

 
 

오래된 가게이지만 작년에 리모델링을 해서 제법 깔끔한 편이었다. 여러명이 앉을 테이블도 있지만, 일본식처럼 혼자 구워먹을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미리 예약을 해두었더니 우리 자리엔 이미 세팅완료!.


주요 메뉴

제주 회식 장소 일도이동 곱창맛집 현이양곱창

소특양구이(400g/2인분) 70,000원 / 소양곱창모듬구이(600g/2인분) 70,000원을 비롯 소곱창불고기전골 등 구이와 전골메뉴 등이 다양하다. 

보통 모듬구이를 가장 많이 먹는다 하는데, 양+곱창+소막창+대창+차돌+염통+육회+차돌된장찌개가 나온다고 한다. 처음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구성이 푸짐하여 값어치는 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의 주문]

모듬구이 4인분 + 소불고기곱창전골(대)


밑반찬과 서비스

제주 회식 장소 일도이동 곱창맛집 현이양곱창

 

양파장아찌, 깍두기, 쌈장과 채소세트가 기본인데, 오이고추인 줄 알았던 녀석이 정말 매콤한 청양고추라서 완전 엄지척!청양고추 맛집이다!

 

소금장과 마늘소스, 상추절임은 잠시 후 모듬구이랑 찰떡궁합을 선보일 예정이며, 메추리알 노른자가 올려진 육회가 같이 나오니 술안주로 딱이다. 


모듬구이

제주 회식 장소 일도이동 곱창맛집 현이양곱창

모듬구이 한접시에 양, 막창, 대창, 염통, 곱창, 차돌 등 각종 부위가 나오더니 하나둘 불판 위에 올려서 직접 구워주신다. 직접 구울 필요가 없어서 편하게 먹으니 이또한 좋다. 

염통부터 빠르게 익혀 각자 앞에 한점씩 올려주는데, 캬 맛나다... 술이 술술 들어갈 안주다. 

옆테이블에도 모듬구이가 올려졌는데 자리를 가운데 잡다보니 양쪽 불판에서 구워지는 전부를 먹을 수 있어서 완전 좋다. 

 

 

차돌박이는 소금장염통은 마늘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존맛이다.

 

법카로 먹는 회식이니 몇점씩 올려서 먹는 사치를 부려 본다. 오랜만에 만나는 곱창. 너는 내 입속 구경이 오랜만이겠다 그치?

 
 

마늘소스엔 채썬 청양고추를 넣고 구운 부추와 함께 곱창을 찍어 먹으니 맛업없 그 잡채! 술을 부르는 마성의 맛이다. 

양도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다. 소금장에 찍어서 오물오물

 
 
 
 

쫄깃한 소막창과 양구이도 맛나다. 구이류는 2인분 추가하여 푸짐하게 먹고 마무리~


소곱창 불고기 전골

제주 회식 장소 일도이동 곱창맛집 현이양곱창

이집은 모듬구이만큼이나 소곱창불고기 전골이 맛있다고하여 주문했는데 일단 국물 비주얼은 합격점을 받았다.

 

전골 재료가 정말 푸짐하다. 곱창이 보일까말까한 전골과는 완전 다른 푸짐한 전골이다. 직원들 한그릇씩 푸짐하게 떠 줘도 내용물이 푸짐하게 남아있을 만큼 양이 많아서 좋다. 


볶음밥

제주 회식 장소 일도이동 곱창맛집 현이양곱창

전골을 먹고 난 뒤에는 볶음밥은 필수라 하여 볶음밥도 주문!

 
 

전골이 맛있으니 볶음밥 맛도 당연지사.  깍두기를 올려 먹으니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더 존맛탱!

 


동치미 소면

제주 회식 장소 일도이동 곱창맛집 현이양곱창

그래도 마무리는 역시나 동치미 소면이지! 예사롭지 않은 비트물을 들인 동치미 소면인데.. 아오.. 맛있다.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는 이 상큼함이 좋다. 동치미소면은 무조건 2인분 주문이 원칙이라 2그릇을 시켰는데.. 위대하지 못한 사람들 덕분에 고스란히 두그릇을 후루룩 할 수 있었다.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정말 맛깔나게 먹을 수 있었던 이곳! 회식장소로 완전 강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