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08일차 타나토스

반응형

 기분 좋아지는 금요일엔 타나토스!

 

금요일 아침과 월요일 아침은 정말 대조적이네요

월요일은 "엄마 회사 안가면 안돼?" 소리 하고 싶을 정도인데

금요일은 주말을 코앞에 두고 있어서인지 마냥 좋은..

 

어제 스트레칭을 어설프게 하고선 격하게 운동했던겐지

목에 담이 온듯해서 오늘은 정말 쉬어야겠다 맘먹었지만..

기분 좋은 금요일이니 파워워킹이라도 해야겠단 생각에

일단 나오긴 했죠

 

그래도 막상 휘트니스에 오니 프리레틱스 중독병이 발현!

그나마 쉬운 타나토스 결정

 

 

1라운드엔 괜히 힘이 나네요 ㅎㅎ

마치 전성기 시절의 몸이 되어버린 마냥 쭉쭉 뻗어나가네요

가뿐 숨을 몰아쉬며 3분에 마치고 1분간 휴식

이상하게 컨디션이 좋네요.. 금요일이라 그런가

 

 

2라운드도 1라운드와 같은 기록인 3분 6초에 끊었군요. 음.. 괜찮은 기록이네..

3라운드도.. 헐.. 3라운드도 3분 6초에 끊었네요.... 컥컥

오늘 컨디션이 좋아서 이렇게 된듯 싶네요

그래도 스탠드업과 버피 그리고 클라임머의 연속은 정말 무리무리무리데쓰

땀이 아주 비가 내립니다

 

 음... 사실.. 4라운드 훨씬 일찍 마쳤는데요...

너무 컨디션 좋은 날이라 기록이 너무 단축될까봐 4라운드 완전 천천히..

그리고 좀 많이 쉬면서 일부러 기록을 늦춰서 완료 했네요.. ㅎㅎ

다음에는 그 기록때문에 괜히 신경쓰이는터라.. 이쯤에서 갱신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자자 불금입니다. 오늘 하루 힘차게 일하시고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