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10일차 아르테미스

반응형

월요일 오전부터 컨디션이 안좋았던데다 회식까지 있어서 완전 뻗어버렸네요

그래서 화요일은 운동까지 패쓰.. 그나마 오늘은 컨디션이 조금 좋아서

410일차 진행합니다. 다들 건강관리 잘하세요~~

 

아침부터 프리레틱스 어플 업그레이드를 했더니만 실행이 안되네요

그래서 구어플을 이용하여 기록 측정합니당

 

 

간만에 보는 구어플이네요. 오늘은 아르테미스로 선택!

 

버피가 처음과 마지막에 있어서

뭔가 두렵기도 하지만 오늘도 꿋꿋이 해보렵니다.

내일 오후면 한국을 떠나야 되서 운동도 못할텐데 할 수 있을 때 열심히 해놔야겠다고

마음 먹었네요

 

일단 버피는 평소처럼 첫번째라 그런지 2분 30초 정도 나왔네요

오늘은 풀업이 조금 힘들더군요. 30개까지는 어떻게든 논스톱으로 버텼는데

잠깐 쉬는 타임이 길어져서 11개하고 또 쉰다음에 9개로 마무리!

다시 매트로 돌아와보니 6분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푸쉬업에서 마무리해야겠다 싶은데..

 

욕심이죠.. 무리무리 무리데쓰... 항상 50개까지 무조건 하자라고 스타트하면

27개에서 30개 사이에서 첫번째 갈등이... 물론 팔도 안따라 주니

오늘도 27개에서 한텀 50개에서 한텀

그담부터는 8개, 5개, 3개하기도 벅차더군요..

결국 시간을 엄청 오버해서 겨우겨우 푸쉬업 100개 마무리

 

스쿼트는 딱 50개씩 끊어서 가자고 열심히 했는데

두번째 50개는 끝까지 완수 못하고 마무리 세번째 50개는 뭐 즈질적으로 마무리 하죠

 

 

마지막 버피를 앞두고 시간상 20분은 초과하겠구난 생각이 들었죠..

하지만 절대 20분을 넘겨선 안된다는 생각으로 초반에 엄청 달렸더만

조금 시간이 남더군요 그래서 35개 이후부터는 페이스조절하면서

천천히 마무리 해봅니다.

휴... 20분 안넘겨 다행이다.. ㅎㅎ

 

이렇게 오늘 하루의 운동도 마무리!!

 

운동 전후에 스트레칭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