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12일차 아르테미스

반응형

몇일간 못했던거 만회라도 하는듯이

오늘도 부지런히 일어나 휘트니스로 향합니다.

프리레틱스 412일차 고고!

 

어제 아프로디테로 몸을 좀 잡아줬으니

오늘은 아르테미스로 팔근육 좀 잡아줘야겠어요

 

얼마전에 신규앱 업데이트 후에 실행도 안되더만 버그잡은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니

메인화면이 멋지게 바뀌어져 있더군요

 

 

프리레틱스 정말 열심히 한 아저씬가 봅니다. 몸이 아주 죽여주네요 ㅋㅋ

 

아르테미스 들어가 봅니다.

첫번째 버피 50개, 언제나 그렇듯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고 딱 이시간대면

끝나는 듯 합니다. 이것보다 속도를 빠르게 하면 오버페이스라 힘들 것 같고

더도말고 덜도말고 2분 30초가 지금의 저에겐 괜찮은 기록이네요

 

두번째 풀업 50개는 오늘도 30개까지 논스톱으로 진행!

12개까지도 무난히 가더만 그다음 8개 하기가 진짜 벅차네요

4개씩 끊어서 겨우겨우 해버린듯 합니다.

팔다리가 아주 힘이 쫙쫙 빠졌는데 이제 푸쉬업 100개를 해야겠죠...

이번에는 30개, 30개, 20개, 20개로 나눠서 진행하는데

첫번째만 논스톱 나머지 세번은 중간에 쉬어가면서 하느라 시간이 많이 오버됐음당

  

 

푸쉬업이 끝나니 팔에는 더이상 힘이 안들어가네요 후와..

거기에 맞춰서 딱 스쿼트가 150개 준비되죠.. 참 프리레틱스 만들어도 정말 잘 만든...

힘 쫘악 빠지게 하는 정말 대단대단..

오늘 스쿼트는 79개 112개 그리고 12개 단위로 해서 마무리했네요..

스쿼트도 150개 하면 정말 힘이 많이 듭니다요

마지막 버피는 15분부터 시작했어요.

 

 

3분 46초에 끝냈군요.. 평소보다는 좀 양호한 성적입니다.

매번 4분을 넘겨서 끝내더만 이번엔 그래도 체력이 남아있었나봐요

휴... 어렵지만 그래도 끝내고 나면 개운한...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프리레틱스

 

운동 전후에 스트레칭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