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11일차 아프로디테

반응형

간만에 포스팅하네요

지난주 목요일부터 방콕파타야를 떠났다가 월요일 복귀 후

안풀린 여독과 밀린 업무처리로 정말 정신없이 보냈네요

 

오늘에서야 뭐라도 좀 해볼 심산으로 스타트!

다행히 파타야 음식이 별로였던지라 많이 먹질 않아서 디룩디룩찌진 않았으나

그래도 몸이 둔해지는 느낌이라 오늘부터라도 제대로 스타트 하려고

아침일찍 집을 나섭니다.

 

몸을 잡아주기에 딱 좋은 아프로디테로 결정해서 달립니다.

 

거의 5일만에 달려보네요... 오늘도 힘들겠거니 생각하면서

몸을 풀어줍니다.. 50개씩의 1라운드.. 화면만 봐도 덜덜덜..

 

1라운드 스타트를 했는데.. 생각보다 완전 힘들다는 아니었네요

조금 천천히 하면서 무리하지 말자고 했더니만.. 기록도 조금 오버되긴 했어도

깔끔하게 마무리.. 2라운드부터는 숨이 차더군요..

보니깐 1라운드 버피에는 숨을 두번쉬는데.. 2라운드부터는 숨을 3번 쉬게 되네요

그만큼 동작간의 텀이 발생한다는 소리... 힘이 빠진다는 소리 ㅎㅎ

 

2라운드가 오버되니 3라운드도 오버되네요 힘이 들어 쉬는 시간도 많아지고

싯업에서 점점 배도 아파옵니다. 운동이 된다는 반증이긴 하나 ㅋㅋ

힘든건 어쩔...

휴... 어떻게든 20분 안넘기려고 아둥바둥하다보니

20분은 넘기진 않네요

 

운동 전후에 스트레칭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