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39일차 아르테미스, 현재에 깨어서 살아라

반응형

Merry Christmas~~~

굳이 교회다니지 않아도 오늘 내일만큼은 이런인사 괜찮겠지요? ㅎㅎ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내리 연휴가 시작되니 또 엄청 먹방을 찍어대겠지만...

그 전에 미리미리 운동 해두어야 겠지요

 

오늘은 참 출근하기 싫은 날이더군요. 괜히 피곤하고 나가기 싫고 ㅎㅎ

날이 날인만큼 더 그런 것 같네요.

 

그래도 일단 집을 나서 휘트니스로 향합니다.

이번주엔 이거저거 다 해봐서 남은녀석은 아프로디테나 아틀라스나 아르테미스인데...

결국 아르테미스로 선택해서 진행~~

근래들어 참 이녀석들 하기가 싫어지는게... 날로 심각해지네요 ㅎㅎ

 

 

 이번주는 푸쉬업이 들어간 운동을 꽤 합니다. 아르테미스도 버피, 풀업, 푸쉬업, 스쿼트 등 아주 어마무시하긴 한데..

 일단 궈궈! 스트레칭으로 푹푹... 음... 근데 오늘따라 휘트니스에 사람이 없네요...

 휘트니스 다니고부터 오늘이 역대 최고로 사람이 없군요... 이런 경우는 별로 없었는데.. 다들 쉬나봅니다. ㅜㅜ 부럽부럽...

 버피 50개부터~~ 일단 달리자~~~

 음.. 오늘 버피는 평소보다는 좀 빨리 끝냈네요. 스샷도 30초에 찍어버리고... 이번주 버피가 여느때와 달리 조금 잘 되는 경향이

 없지 않았는데... 오늘도 그 영향을 받는 것 같습니다.

 

 풀업도 아주 미친듯이 달렸죠. 30개 끊고, 40개, 45개 50개로 마무리.. 되도록 쉬는 텀을 줄여서라도 기록한번 달성해 보려고

 안간힘을 씁니다. 그래서인지 6분 되기도 전에 마치고 왔네요. 푸쉬업에서도 힘을 내봅니다..........만

 역시.. 푸쉬업 100개는 벅차네요.. 팔근육이 찌릿찌릿.... 25개 50개 그다음부터는 겨우겨우... 그래도 10분은 넘기지 않겠다는 각오로

 빡세게 한 덕에 조금은 빨리 끝내버렸네요.

 

 하지만 단축되면 단축될수록 그 뒤의 운동을 너무 여유있게 하려는게 단점...

 스쿼트 평소같으면 더 빨리도 할텐데.. 괜히 밍기적밍기적.... 70개 89개 100개 117개 130개 139개 145개 150개...

 마지막 버피는 5분이나 훌쩍.. 컨디션 좋으면 4분 안에도 끝냈는데.. 오늘은 너무 만만디로 한듯....

 

그렇지만 크리스마스 이브 운동은 이렇게 마무리 됩니다.  유후~~

 추가로 레그레버, 좌우싯업 50개씩, 플랭크 4분 진행하고 진짜 마무리!

 

 내일부터는 열심히 먹방먹방.. 아니구나 오늘부터 먹방해야겠구나..

 오늘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전달드리면서 마무리

 깨어 삽시다!!

 

 

현재에 깨어서 살아라

 

지혜로운 사람은 지나간 과거를 슬퍼하지 않고,
오지 않은 미래를 걱정하지도 않는다.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에만 전념한다.
어리석은 사람은 지나간 과거를 슬퍼하고 후회한다.
오지 않은 미래를 두려워하고 걱정한다.
- 부처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부처는 현법낙주(現法樂住), 즉 현재 직면한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사는 것이 참된 삶의 태도라고 했습니다.
지금 여기에서 최선을 다하는 삶,
지금 여기에서 즐겁게 사는 것이 참된 삶,
의미있는 삶입니다.
[2015년 행경 Best] 2015. 09. 23. 발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