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40일차 디오네, 종이 위의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

반응형

긴 연휴가 끝나고 다시 월요일이네요.

연휴 시작때는 참 길게 쉬겠구나 싶었는데.. 막상 출근일이 다가오니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네요. 휴...

밤새도록 잠을 설쳤더니 피곤합니다. 그래도 일찍 나섰는데.. 아뿔사.. 카드를 놓고 와서

다시 빽... 첫차를 타야 조금 여유있게 운동할텐데.. 오늘은 조금 늦어버렸네요

스트레칭을 하는데 몸이 완전 로봇이 된마냥 엄청 뻣뻣하네요.

오늘은 좀 격하게 해서 휴일동안의 뿔은 몸을 다져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디오네로 선택!

조금 늦은 탓에 애제자는 거의 마무리 단계인데 저는 시작하네요

 

 왠지.. 힘겨울 듯한 시작입니다. 점핑잭을 빠르게 시전한다고 하는데 속도가 안붙네요.

 버피, 레그레버에서 최선을 다해봅니다. 두번째 점핑잭을 하는데 오늘 점핑잭이 참 힘겹네요.. 간만의 운동이라 그런가봐요.

1라운드가 끝나니.. 엄청 하기 싫어집니다. 괜히 피곤한것도 같고...

 그래도 2라운드 들어가는데.. 마무리 즈음에 애제자는 마무리 스트레칭하고 떠나가네요...

 이제 홀로 솔로잉해야될판..

 

2라운드 까지만 해도 기록 그나마 조금 괜찮았는데 3라운드... 즈질 기록이 나왔네요..

 점핑잭도 넋이 나갔는지.. 70개하고 멈췄다가 다시 추가로 해서 마무리..

 버피 15개 하고 완전 지쳐서 푹 쉬어버리고.. 마지막 싯업 40개 하고 나서 푹 쉬어 버리고...

 버피를 끝내고 나니 딱 이시간... 이 기록... 아이고... 엄청나게 쳐져 버렸네요.

 그래도 월요일 운동을 끝냈으니 다행이긴 합니다.

 오늘은 힘들어 추가 운동은 꿈도 못꾸고 스트레칭하고 바로 샤워~~~

 

 월요일이라 운동하고 났는데도 피곤하네요.

 오늘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전달하면서 마무리 할게요

 

 

종이위의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

 

목표를 달성하고 싶으면 그것을 기록하라.
목표달성에 헌신하겠다는 마음으로 목표를 기록하라.
그러면 그 행동이 다른 곳에서의 움직임을 이끌어 낼 것이다.
목표를 이루려면 일단 목표를 기록하라.
- 헨리엔트 앤 클라우저, ‘종이위의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에서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꿈을 수치화해서 기한을 정하는 것,
꿈을 구체적인 목표로 나타낼 수 있다면
절반은 달성한 것이나 다름없다.
목표를 명확하게 입으로 말하는 것이 좋다.
주위에 알리는 것으로 자신을 더욱 몰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불가능해 보이는 원대한 꿈을 꾸고
그 꿈을 현실화해가는 것으로 유명한 손정의 회장의 주장입니다.
[2015년 행경 Best] 2015. 09. 30. 발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