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60일차 아르테미스, 부(富)에 이르는 비밀은 간단하다

반응형

수요일 오늘은 어제보다도 날이 많이 풀렸네요

어제 햇살이 비치지 않던데 오늘 하늘을 보니 맑을 것 같군요. 유난히 추웠던 날들이었는데

이제 광합성 좀 즐길 수 있는 날이 오려나 봅니다.

 

오늘은 아르테미스를 해야겠다고 꿈속에서도 다짐했죠. ㅎㅎ

프리레틱스를 하면서 등운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는데

그나마 아르테미스는 풀업도 있고 하다보니 약간의 등운동은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다소 빡센 녀석을 해야되다보니 유난히 스트레칭에 심혈을 기울입니다. 평소보다도 더 긴시간을 투자해서 스트레칭 완료!

 

 아프로디테, 아틀라스, 디오네, 아르테미스... 이녀석들을 접하려고 하면 항상 고민을 안할 수가 없죠...

 다른 것들이야 그냥 하면 된다고 하는데 다소 격하기까지한 이들은 약간의 주저함을 만들게 하는 빡센녀석들입니다.

 오늘도 한다고 마음은 먹었지만 스트레칭이 거의 끝나갈 무렵에 뭔지 모를 하기 싫음이 밀려오네요 ㅎㅎ 그래도 선택했으니 가야죠!

 일단 버피부터~~

 음.. 오늘 버피.. 좋네요.. 뭔가 참 빨라졌단 느낌이 듭니다. 기록도 거의 2분 20초만에 마무리 한 것 같아요.. 이거 너무 빠른데...

 후다닥 달려 미리 세팅해놓은 풀업바로 가 마구마구 합니다. 이상하네요... 오늘 30개 논스톱도 가능하고...

 이번주에 복근 운동에 힘을 써줘서 그런지 풀업도 조금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는 무슨... 20개를 남겨놓고...

 11개를 더 하고나선 힘이 쫙 빠져버리더군요.. 아주 가뿐 숨을 오래도록 들이킨 뒤에야 4개 3개 2개... 겨우겨우 마무리...

 오늘은 풀업까지 시간 단축할 줄 알았더만 6분은 넘겨버렸네요.

 푸쉬업에서 만회해보려고 열심히 달리는데.. 평소엔 25개씩 끊다가 오늘은 20개씩 끊어서 갔죠.

 20회하고 10초 쉬고 20회 하고 10초 쉬고 20회 하고 10초 쉬고 60개까지는 잘 갔습니다. 하지만 40개를 앞두고 체력 완전 방전된 느낌..

 복근 힘을 이용해서 가보려해도.. 팔 힘이 완전 빠져버렸습니다. 2번 숨을 쉬면 두개더 4번 숨을 쉬면 4개 더 그렇게 아둥바둥하면서

 겨우겨우 푸쉬업 100개도 마무리!!

 

지난번엔 스쿼트 거의 논스톱으로 마무리할 뻔했더랬죠... 이번에도 도전해 보려 했지만 72개에서 한번 100개에서 한번

 122개에서 또한번.. 오늘은 스쿼트도 힘드네요. 어쨋건 15분 안으로는 마치려고 했더니 마쳐지게 됩니다.

 이제 마지막 버피만 남았죠... 콧물감기 덕에 목이 바짝바짝 말라서 오늘은 운동중에 물을 두번이나 마시러 갔네요... 버피를 남겨두고

 목이 너무 말라서 다시한번 물마시러... 그러면서 거의 50초를 날려버린듯합니다.

 정신차려서 버피 50개 스타트!! 아주 천천히 꾸준히.. 해보려고 가는데.. 24개에서 1차 체력 방전.... 호흡을 몇번 가다듬은 뒤

 36개에서 또 스탑... 헐 시간이 18분 후반으로 접어드네요.. 20분을 넘기면 안되겠다 싶어 엄청 달립니다.

 이 짧은 시간 버피 14개 하는게 완전 미치도록 힘들고 짜증이 납니다. 와.. 오늘은 정말 힘드네요..

 초반 스타트는 참 좋았는데 너무 오버페이스였는지 급격히 체력도 방전되어 버리고.. 암튼.. 기진맥진...

 하지만 이대로 마무리 할 순 없기에 무반동 싯업, 레그레버 50개씩, 좌우싯업 50개씩 그리고 5분 플랭크!

 오늘 5분 플랭크는 유난히 힘들더군요. 아르테미스를 하고나서인지.. 온몸이 쓰라리는게.. 플랭크 초반부터 몸이 떨려옵니다.

 마지막 5분근처에서는 완전 사시나무 떨듯 부들부들부들부들... 야릇한 신음소리까지 내면서... 5분채우자마자 털썩...

 휴~ 암튼 오늘도 무사히 마무리 했네요...

 

 오늘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전달드립니다. 우리 모두 부자되어 보자구요.

 

 

부(富)에 이르는 비밀은 간단하다

 

부에 이르는 비밀은 간단하다.

타인에게 그 누구보다도 더 많이 도움을 줄 방법을 찾으면 된다.

더 가치 있는 사람이 되면 된다.

더 많이 행동하고 더 많이 베풀고

더 큰 존재가 되고 더 많이 봉사하면 된다.

그러면 더 많이 벌 기회가 생긴다.

-토니 로빈스 'Money(부의 거인들이 밝히는 7단계 비밀)'에서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물질적 부는 수단에 불과합니다.

자신의 사명을 찾아 조금씩 발전해 나가는 것,

남과 더불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는 것,

받기를 바라기보다 먼저 줄 수 있는 것,

이런 것들이 진정한 삶의 의미이고 기쁨입니다.

의미와 기쁨이 충만한 삶이야말로

참부자의 삶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