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65일차 아르테미스, 평범한 습관이 모여 비범한 운명을 만든다

반응형

수요일입니다 휴일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군요

이번주 월화는 정말 스트레스 엄청 받는 이틀이었네요. 마감때문에 어찌나 정신이 없던지...

그래도 프리레틱스는 계속됩니다.

오늘은 어제 퇴근때부터 아르테미스 아르테미스하면서 퇴근했더랬죠..

아침부터 아르테미스 하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한겐지 새벽 4시부터 눈이 떠져... 뒤척이다

그냥 나와버렸습니다. 이렇게 자꾸 일찍 일어나다가 몸이 탈나는게 아닌지 걱정이긴 하네요

 

 아르테미스 녀석 보고 있자니 후덜덜 하지만 오늘 의욕이 충만하다보니 일단 달려봅니다. 버피..

 어제 모피어스하면서 버피가 엄청 하고 싶더만.. 역시 초반은 잘 달릴만 하군요. 2분 35초를 넘기긴 했지만 무난무난... 

 헌데 풀업바 앞에서 숨이 너무 찬 관계로 한참을 쉬었네요. 26개하고 일단 멈춤.. 그리고 10개를 못채우면서 간당간당하게 50개 마무리

 오늘 유난히 더 힘드네요 웬만하면 6분 초반대에서 끊는게 좋은데 중간중간에 너무 쉬었던지 참 힘들군요.  

 

푸쉬업도 오늘 벅차네요. 풀업에서 힘을 많이 빼서 그런지 푸쉬업도 무쟈게 힘드네요 아마도 12분을 넘겨서 끝내는 것도 무척 오랜만인듯..

 처음의 의욕만큼 기록이 나오지 않아서 좀 그렇네요 ㅎㅎ 20분을 넘길것만 같아서 기록 좀 단축시켜볼 요량으로 스쿼트를 빡세게 해봅니다

 하지만 체력이 남아돌았음에도 60개에서 갑자기 멈춤... 왜 멈췄는지 모르게 진짜 갑자기 멈춰서 멍때리고..

 그러다 엥 왜 멈췄지? 하면서 다시 시작... 그리고 100개 완료.. 다시 50개 추가해서 150개 완료.. 순간 정신이 살짝 나가서 흐름이 깨져버렸네요. 시간이 더 많이 흘러갑니다. 체력은 점점 방전되어 가는데 이러다 20분 넘어가겠네요... 그사태만큼은 막으려고 버피에 올인하기로 합니다.

 옆에서 애제자가 아프로디테의 버피를 마침 하고 있네요. 경쟁을 붙여야겠습니다. 조금 더 빨리!!!

 21개 하고 털썩... 도저히 힘이 안나네요 ㅎㅎ 일단 엎드려서 숨 좀 고르고 팔다리도 잠깐 쉬어줬다가 다시 속도를 내봅니다!!!

 휴... 17분 30초가 막 지나갈 무렵에 20개 정도를 남겨놓고 다시 또 쉬어 봅니다.. 아오 아오.. 20분이 넘어갈 것 같아

 조금 더 속도를 내서 바짝 달립니다. 체력 한계에 도달하고 힘도 너무 안들지만... 쥐어짜내서라도 안넘기려고 바득바득....

 그리고는 해냈네요.. 세상에... 미쳤나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의욕은 앞섰으나 후반부 체력저하로 깔끔하게 끝내진 못했지만 그래도 20분 안넘기고 마무리해서 다행..

 

 힘이 쭈욱 빠졌지만 싯업, 레그레버, 좌우싯업, 5분 플랭크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이러한 일상이 모여서 폭식을 좋아하는 몸뚱아리의 비대함을 억제해주는 거겠죠..ㅎㅎ

 오늘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전달 드리면서 마칩니다.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평범한 습관이 모여 비범한 운명을 만든다

 

운명은 그 사람의 성격에 의해 만들어진다.
그리고 성격은 그 사람의 일상생활의 습관에서 만들어진다.
때문에 오늘 하루 좋은 행동의 씨를 뿌려서
좋은 습관을 거두어들이도록 해야 한다.
좋은 습관으로 성격을 다스린다면
그때부터 운명은 새로운 문을 열 것이다.
- 영국 극작가 토머스 데커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오늘의 나의 운명은 지금까지 내가 내린 수백,
수천만 번의 결단이 만들어낸 것이다.
운명은 내가 만들어가는 것이다.’ (알프레드 아들러)
‘오늘 우리가 옳은 일을 하느냐 그른 일을 하느냐에 따라
우리 모두의 운명이 영원히 바뀐다.’ (제임스 프리먼)
그렇습니다. 각자는 자기 운명을 만드는 사람입니다.
평범한 습관이 모여 비범한 운명을 만듭니다.

 

반응형